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택시 오윤아 집공개 아파트 아들 병 인스타그램 몸매 나이 학력 결혼 이혼 연예인집 인테리어(71)

by 애니 Annie 2017. 2. 23.

지금 보고 계신 글은 '택시 오윤아 집공개 아파트 아들 병 인스타그램 몸매 나이 학력 결혼 이혼 연예인집 인테리어(71)'에 관한 내용입니다.

* 배우 탤런트 오윤아 집 아파트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tvn '택시'를 통해 공개된 배우 오윤아의 집이 최초로 공개되었는데요.   방송최초로 오윤아 결혼 이혼 심경 고백, 힘들었던 싱글맘의 생활과 고충을 얘기하며 눈물을 글썽이기도 했는데요.  

 

오윤아는 결혼생활을 통해 슬하 아들 송민 군을 두고 있으며, 몸이 약한 (5세때 체중 10kg) 아들을 보며 힘들고 화가 났었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갑상선암 수술까지 받아,  "왜 나한테만 나쁜 일이 생길까?  내가 행복해져야겠다" 며 더 열심히 일을 하게 되었다는 진솔한 이야기도 함께 들을 수 있었습니다.   아픔을 겪고 더 단단해진 오윤아의 아들은 올해 11살로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다고 하네요.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Oh Yoon Ah's house interior

<사진 오윤아 집 아파트 공개  tvn '택시 Taxi'>

 

오윤아 인스타그램 주소는 instagram.com/ya9579

 



배우 오윤아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오윤아 Oh Yoon Ah

♥ 출생년도 나이- 1980년 10월 14일 울산출신으로 올해나이 38세

♥ 출신학교 학력- 효성고등학교

♥ 키 신장 체중- 170cm, 49kg

♥ 소속사-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 가족사항- 아들 송민, 동생 오경제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ya9579

 

방송에 공개하기 부끄럽다는 오윤아의 '뉴홈' 그럼 씩씩하게 살아가는 당당한 싱글맘 오윤아의 집을 구경해보실까요? 

 

 

 

<사진 택시 오윤아 집공개 아파트 위치 집평수 가격 동네 어디?>



 

방송을 통해 처음 공개된 오윤아 댁 방송 첫 입성,  처음으로 집을 마련한지라~ 그다지 많이 꾸미지 못했다는 오윤아. 부끄부끄한 모습이 매력적입니다. 완벽한 외모를 갖추었음에도 불구하고~ 성격이 어찌나 소탈한지~ 방송을 보면서 팬이 되어버렸답니다.

 

<사진 택시 오윤아 거실 현관입구 콘솔 액자 소품들>



오윤아 집 아파트 현관 입구에는 아들과 같이 찍은 액자들과 작은 소품들, 향수병 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배우 오윤아는 평소에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고 하네요.

 

 

현관에서 거실로 통하는 복도.  대리석 바닥과 벽 색깔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냅니다.

 

 

 

복도를 지나면 탁 트여진 거실.  중문앞에 놓여진 회색 장식장이 참 독특합니다.  전체적인 집 인테리어는 클래식하지만 가구는 여러가지 스타일로 섞어놓았어요.



 

거실과 주방만 신경써서 꾸몄다는 오윤아의 집 아파트 거실.   유독 거실만 널찍한 집이라고 하네요.  이사전 원래부터 있었다는 거실아트월과 샹들리에 조명.  큰 비용이 들어가는 공사를 하지 않고 원래 있던 인테리어를 잘 활용한 센스가 굿~이네요.



<사진 오윤아 거실인테리어 소파 거실테이블 스툴>

<사진 오윤아 집 아파트 샤기카페트 안마의자 커텐 쿠션>

 

시크한 가죽스툴과 패브릭소파 그리고 얼룩말무늬 의자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여러가지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잘 매치해두었어요.



<사진 오윤아 식탁 주방>

 

원래있던 식탁 샹들리에 아래 추가로 꾸민 크리스탈 오너먼트, 유니크한 식탁과 의자들.  주방 커텐도 참 예뻐요.~

 

<택시 오윤아 집 아파트 주방 씽크대 얼음정수기>

 

다이닝룸과 구분되어 있는 클래식한 키친 공간.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아일랜드 테이블이 있습니다.  평소 착즙주스를 좋아한다는 오윤아는 착즙기 휴롬?으로 자몽오렌지 주스를 만드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피로회복에 아주 좋다고 하네요~. 

 

이상 택시 오윤아 아파트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홍종구 송서연 아파트 집공개(70)

- 자이언티 집 아파트 자동차 공개(69)

- 김완선 집 아파트 공개(68)

- 이다해 집 빌라 공개(67)

- 비 김태희 신혼집 청담동 빌라(66)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