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거실 콘솔 인테리어 부티나게 꾸미는 법

by 애니 Annie 2017. 3. 1.

지금 보고 계신 글은 '거실 콘솔 인테리어 부티나게 꾸미는 법'에 관한 내용입니다.

 

아파트의 리모델링 인테리어도 중요하지만, 사실 가구와 소품의 하모니가 주는 느낌이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거실 콘솔 인테리어 사진모음 16장입니다. 스압에 주의하시면서 같이 감상해보실까요?

 

 

소파 뒷편 코너 쪽에 커다란 그림액자와 더불어 놓은 원목 장식콘솔인데요.  수납기능은 없지만 심플한 라인이 독특합니다.




 

넓다란 다이닝룸 한쪽에 위치한 콘솔과 오렌지 칼라의 패브릭 스툴 두개.  그리고 아주 화려한 장식거울.   주부들은 주방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으니 간단히 가계부를 기재한다거나 노트북을 사용시 편리할 것 같아요.

 

 

이번 사진은 콘솔 인테리어의 정석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쌍둥이 플로어램프 사이에 다육이화분을 놓고 길다란 직사각형 벽거울을 매치시켰습니다.   클래식한 콘솔과 램프가 고급스러움을 내뿜고 있습니다.


 

시원한 청량감이 예술인 아크릴 또는 유리 콘솔입니다.  투명한 소재이다보니 시각적으로 시원해보이며, 부피감도 느껴지지 않아요.

 

 

TV는 꼭 TV장위에 얹어야한다?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는 건 어떨까요?  조금 높은 콘솔도 TV장으로 사용하기에 괜찮아보입니다.

 

 

아파트 현관입구에 놓은 콘솔 인테리어, 계절에 맞는 화병과 커다란 거울을 두어서 외출시 거울을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화이트콘솔과 블랙 액자, 소품으로 꾸며진 공간입니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벽지까지 한 세트처럼 보입니다.

 

 

거실 면적이 넓다면 소파 뒷편에 콘솔을 두어서 여유로움을 느끼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간단한 간식을 섭취하면서 TV를 보는 것도 재미나겠어요.




 

액자와 화병 거울은 콘솔과 뗄레야 뗄 수 없는 아이템이 확실하군요.

 

 

현관문을 열었을 때 느껴지는 첫인상이 중요한데요.  빈티지 엔틱 콘솔 아래에 둔 라탄바구니와 커다란 원형거울이 일품입니다.

 

이상 거실 콘솔 인테리어 부티나게 꾸미는 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 여자아이방 인테리어 소품 가구 센스 Good~

- 남자아이방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로 힘주기!

- 프렌치인테리어 모던프렌치가구 사진모음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