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래퍼 도끼 집 공개 아파트 자동차 마이바흐 재력 재산 돈자랑 종교 연예인집 인테리어(72)

by 애니 Annie 2017. 2. 28.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래퍼 도끼 집 공개 아파트 자동차 마이바흐 재력 재산 돈자랑 종교 연예인집 인테리어(72)'에 관한 내용입니다.

* 나혼자산다 래퍼 도끼 집 공개 아파트 차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털ㄴ업!! TURN UP!!  신세대들에게 자수성가의 아이콘이라고 불리우는 래퍼 도끼! 요즘 한국힙합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레이블을 운영중인 CEO라고 하는데요.  2년전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서울에 위치한 도끼의 화려한 아파트가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럭셔리한 래퍼 도끼 아파트가 강한 인상을 남겨서인지 생각난김에 뒤늦은 포스팅을 해봅니다. 

 

도끼 국적은 한국 스페인계 필리핀 혼혈이라고 합니다.  한국 50%, 필리핀 25%, 스페인 25%라고 하네요.  혼혈인 만큼 일상생활이나 노래 가사 등 영어를 잘 한다고 하네요 (도끼 영어 실력).   억대를 호가하는 다이아몬드 베젤 롤렉스 시계와 명품의류 악세사리 신발 등이 가득 차 있는 도끼 집 아파트를 구경해 보실까요?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Rapper Dokki's Apartment interior

<사진 래퍼 도끼 집 아파트 공개  mbc '나혼자산다'> 도끼 인스타그램 주소는 instagram.com/dok2gonzo

<힙합 레이블 CEO 도끼 사진>

 

래퍼 도끼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예명- 도끼 이준경(李峻京)  DOK2, a.k.a Gonzo, Notorious Kid

♥ 출생년도 나이-1990년 3월 28일

♥ 출신학교 학력- 알려진 사항 없음

♥ 키 신장 체중- 162cm 이상

♥ 소속사- 일리네어 레코즈 (illionaire), 앰비션 뮤직, 굿 라이프 크루

♥ 가족사항- 부모님, 형 Mr.Gordo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dok2gonzo

 

아래부터는 아파트 사진이 많습니다.  스압주의!하세요.

 

<사진 도끼 아파트 집 가격 집평수 동네 위치 어디?>

 

도끼 아파트는 서울 방송국 바로 근처인 여의도 파크센터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무명시절 도끼가 성공한다면 꼭 살리라 다짐했던 아파트라고 합니다.   꿈을 이룬 셈이네요.  겉모습만 봐도 삐까뻔적~한데요. 내부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728x90

<사진 래퍼 도끼 집 아파트 거실인테리어 소파 테이블 커텐>

 

혼자사는 아파트가 참~으로 럭셔리합니다.  거실에 놓여진 당구대와  거실의 두 면을 감싼 전동커튼!!! 리모콘으로 열고 닫고, 실내에서 전동보드를 타고 이동하더라구요.  아니 도대체 몇평이길래요???  알아볼까요!!

 

<온통 화이트로 꾸며진 도끼 아파트 실내사진>

 

 여의도 파크세터는 여의도공원과 한강조망이 가능한 트윈타워로, 내부에는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등..빌트인 가전제품이 모두 완비되어 있고,  호텔급 피트니스와 수영장, 경비보완도 최상급이라고 합니다.  도끼가 거주하는 집 평수는 226제곱미터로 약 69평정도이며, 매매 시세가 10억~12억정도라고 합니다. (2016년 기준)

 

<사진 전동보드를 거실에서 타는 도끼!!>

<사진 도끼 집 거실 당구대>

<사진 도끼 주방 씽크대>

 

래퍼 도끼 종교 불교라서 집에 불상이 많다고 합니다.  집에서 밥을 해먹지는 않나봐요. 간단히 사발면으로 떼우는 모습이 볼 수 있었습니다.

 

명품매장 부럽지 않은 래퍼 도끼의 드레스룸 사진입니다.  온갖 명품의류 악세사리 모자 신발 등등... 개봉하지 않은 박스채로 쌓여져 있는 제품도 많더라구요.  신발같은 경우에는 신는 용도로, 또 보관하는 용도로 동일한 제품을 여러개 구입한다고 하네요. 

 

온갖 명품 잡화 벨트들이 진열된 액세서리 장식장,  도끼가 SNS에 돈자랑을 하는 이유는 본인도 밑바닥에서 올라와 혼자 힘으로 성공한 만큼, 할 수 있다는 희망을 전파하기 위해서랍니다.   (도끼 학력) 초등학교 밖에 나오지 못했고, 키가 작고 혼혈이라는 여러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성공했다는 희망이겠죠!! 참 멋진 청년이네요~!!

<사진 도끼 고양이 두마리 애묘인>

 

도끼 고양이 두마리와 거주중인데요.  특이한 롤리(rolly, 고급시계 애칭 롤렉스)와 캐시(cash, 현금) 이름을 가진 고양이들이랍니다.   다음 남자들 입을 떡~~ 벌어지게한 도끼 자동차를 알아봅니다.

<사진 나혼자산다 도끼 차 자동차>

 

도끼는 방송에 소개된 네 대의 차 포함 총 8대의 수입 외제차를 소유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알려진 자동차로는람보르기니, 벤트 sls,  S600 마이바흐, 벤츠 S500팔고 페라리 구입, 롤스로이스 고스트, BMW i8 (도끼 전기차), 벤틀리 뮬산 등이라고 합니다. 

 

보통 주문하면 2~3년정도 후에 받을 수 있다는 차!라고 하며 탑연예인도 쉽사리 구입할 수 없는 명품차라고 합니다.   알려진 차만 이정도이며 도끼 재산은 수십억에 이른다고 하네요.

이상 래퍼 도끼 집 공개 아파트 차 자동차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mbc나혼자산다 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택시 오윤아 집공개 아파트 아들 인스타그램(71)

- 홍종구 송서연 아파트 집공개(70)

- 자이언티 집 아파트 자동차 공개(69)

- 김완선 집 아파트 공개(68)

- 이다해 집 빌라 공개(67)

 

 

이다해 집 빌라 재산 논현동 라폴리움 공개 영어 나이 키 학력 연예인집 인테리어(67)

* kbs2 하숙집딸들에 출연한 배우 이다해의 집 빌라 아파트 공개 포스팅을 올립니다. 연예인 집공개가 화제가 되고 있는 요즘, kbs 프로그램 '하숙집딸들'이 새로이 방송되었는데요. 첫 타자로 공

redhairanniestory.tistory.com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