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예쁜 아일랜드 식탁의자 총정리 사진모음

by 애니 Annie 2017. 3. 21.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예쁜 아일랜드 식탁의자 총정리 사진모음'에 관한 내용입니다.

<독특한 아일랜드의자 활용사진 모음>

 

요즘은 방의 크기는 작아지고, 반대로 거실과 주방의 공간이 커지고 있는데요.  온가족이 생활할 수 있는 거실과 주방의 역할이 커진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현대식 아파트와 건축된지 20년정도 오래된 아파트의 평수가 같다 하더라도 특히나 주방의 면적은 어마어마하게 차이가 납니다.

 

 

커다란 아일랜드를 기본으로 설치해, 가족들이 간단한 간식, 식사나 아이들의 숙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곳,  아일랜드 식탁, 아일랜드 테이블입니다.


 

아일랜드 테이블은 기존 씽크대의 높이에 맞추어 제작되므로, 일반식탁의자를 사용한다면 너무 낮아 무리이죠.  아일랜드의자높이는 보통 테이블보다 30cm낮은 것이 가장 편하다고 합니다.

 

<사진 다양한 수입 홈바의자 모음>



국내에 상륙한 이케아(ikea)를 비롯해 많은 디자인의 아일랜드 의자를 구경할 수 있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더욱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구성된 외국 아일랜드 의자, 일명 홈바의자 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사진 식탁겸용 아일랜드 바의자>

 

 

봄에 잘 어울리는 상큼한 레몬컬러, 시원시원한 화이트/그레이 패브릭소재와 비오장식이 돋보이는 모던 클래식한 아일랜드 식탁의자입니다.


<사진 원목 아일랜드식탁의자>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주부의 번거로운 청소손길이 덜가는 우드소재 원목 아일랜드 식탁의자를 빼놓을 수 없겠죠. 



<사진 원목 바의자>

<사진 엔틱 빈티지 바의자 바체어>

 

사용하다가 디자인이 질린다 싶으면 얼마든지 페인트 셀프리폼이 가능하니 무한변신이 가능한 아일랜드 의자되겠습니다.  아일랜드 의자만 바꾸어도 주방의 느낌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진 그레이 아일랜드 바 의자>

 

 

등받이가 높으며 우아한 라인으로 단정한 느낌을 연출할 수도,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패브릭으로 상큼한 느낌을 줄 수도 있습니다.

 

<라탄 홈바의자>


 

여름엔 라탄만큼 시원한 소재가 없죠? 유행과 상관없이 언제나~~ 베스트 소재 라탄 아일랜드 식탁의자도 돋보입니다. 

 

 

에펠 의자와, 스테인레스와 블랙의 시크한 만남이 돋보이는 철제 아일랜드 식탁의자는 모던인테리어나 클래식인테리어에 모두 잘 어울리는 만능 아이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상 예쁜 아일랜드 식탁의자 총정리 사진모음 포스팅을 마칩니다.

 

- 테이블 램프 예쁜 인테리어 스탠드조명 활용 사진 모음

- 예쁜 인테리어 스툴 의자 포인트 활용 사진모음~

- 스트라이프 러그 공간에 활력을 주자!

- 수입인테리어의자 1인용 라운지체어 포인트 디자인의자 간지활용팁

- 예쁜 식탁매트 인테리어 연출하는 법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