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꽃병 화병 인테리어 소품 도자기 활용사진 모음

by 애니 Annie 2017. 3. 29.

지금 보고 계신 글은 '꽃병 화병 인테리어 소품 도자기 활용사진 모음'에 관한 내용입니다.

<봄을 만끽하는 꽃병 화병 인테리어>

 

아름다운 꽃 싫어하는 여성분 계신가요?  개나리 진달래가 피는 3월 4월이 벌써 돌아왔습니다.  곧이어 5월에는 목련을 비롯해 벚꽃까지~ 구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안타깝게도 중국발 미세먼지(Asia dust, China) 덕분에 꽃놀이 꽃구경을 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사진 인테리어 소품 도자기 화병 활용사진>

 

그래서~ '이가 아니만 잇몸으로 씹는다'고~ 집안에 화사한 꽃을 불러들이자!!는 컨셉으로 꾸며보는 꽃병, 화병 인테리어 팁 사진모음 포스팅을 올립니다.   퀄리티 높은 화병 하나만으로도 벌써 느낌이 팍~~ 오지 않나요?


<사진 예쁜화병, 인테리어 대형화병>

 

 

북유럽 인테리어가 한창인 요즘 아주아주 커다란 인기를 끌고 있는 나뭇가지, 나뭇잎 (몬스테라, 코코넛, 야자수, 양치식물) 인데요. 



투명유리에 하나 두개쯤 시크하게 꽂아놓기만해도~  실물화분 이상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인테리어 소품 화병 활용팁>

 

화병도 예쁘고 고급스러운 것을 고르자면, 가격 또한 만만치 않더라고요.  가격이 비싼 만큼 유행과 상관없이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꽃병을 고르는 감각도 키워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거실인테리어화병>

 

거실벽에 콘솔과 액자, 거울, 화병, 소품접시는 인테리어의 기본 절대진리!!  미적 감각이 없는 사람이라도 100% 성공할 수 있는 조합이 아닐까요?

 

최근 몇년 사이에 차이니즈풍 도자기가 트랜드로 자리잡았다고 하는데요. 



수입가구점이나 편집샵에 방문해면 블루계열의 도자기소품을 흔히 볼 수 있으며, 가격 또한 후덜덜합니다.  중국여행을 가신다면 직접 하나 장만해오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가구는 심플하게 소품은 화려하게~의 컨셉이 딱 어울리는 도자기 장인이 만들었을법한 구멍 송송 뚫린 화려한 화병입니다. 

 

 

출입구에는 커다랗고 강렬한 빨강! 포인트 화병을 두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쯤되면 집이 아니라 갤러리 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단, 어린 아이들은 얼른얼른 키워두워야 실천해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벽난로 위 도자기 화병 꽃병 인테리어>

 

웅장한 주택, 일층에 위치한 커다란 화이트 벽난로 위,  올망졸망 놓여진 청자, 도자기 화병(세라믹)들입니다.  이쯤되면 화병 꽃병이라고 부르기보단 미술작품이라고 봐야겠습니다. 

 

 

충분한 공간이 확보되는 넓은 주방에는 부페장이나 드레서를 배치, 아기자기한 화병세트,  미술작품 예술작품 같은 화병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  도자기가 주는 매끄러운 질감과 광택감이 참 좋더라구요. 

 

 

책장위나 선반도 갤러리로 바뀔 수 있습니다.  무심하다~시크하다~라고 말해주는 S라인 뽀내는 날씬한 화이트 블랙 화병, 모던화병들의 소모임. 


 

인테리어 초보다 싶을때는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는 커다란 유리화병에 도전해보세요.   화병을 세팅하는 장소나 계절에 따라, 무엇을 담아두느냐에 따라서~ 일당백 이상으로 변신가능한 아이템입니다. 

 

 

'금장소품을 두면 집안이 흥한다'  풍수지리학자의 말을 TV에서 본 것 같습니다.  사진모음을 쭉 보고나니 기본칼라 기본모양의 화병은 여러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이질감없이 어울릴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는데요.  여유가 되신다면 봄을 맞이해 집안을 화사하게 꾸며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꽃병 화병 인테리어 소품 도자기 활용사진 모음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houzz.com임을 밝힙니다.

 

- 예쁜 아일랜드 식탁의자 총정리 사진모음

- 테이블 램프 예쁜 인테리어 스탠드조명 활용 사진 모음

- 예쁜 인테리어 스툴 의자 포인트 활용 사진모음~

- 스트라이프 러그 공간에 활력을 주자!

- 수입인테리어의자 1인용 라운지체어 포인트 디자인의자 간지활용팁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