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나혼자산다 김동완 집 평창동 빌라 차 나이 학력 키 SNS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76)

by 애니 Annie 2017. 4. 4.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나혼자산다 김동완 집 평창동 빌라 차 나이 학력 키 SNS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76)'에 관한 내용입니다.

* 예전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된 신화 나혼자산다 김동완 집 빌라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국내 어려운 일이 생길때마다 거금을 쾌척! 기부천사로 알려져 개념연예인으로 등극한 김동완!  혼밥의 고수 중 고수라고 할 수 있는 레스토랑에서 홀로 식사를 한다는 신화 김동완.  혼자산다는 그의 집은 어떠한지 들여다볼까요?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Kim Dong Wan's house interior

<사진 나혼자산다 집 아파트 공개  mbc '나혼자산다'>

 

신화 김동완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김동완 (金烔完)

♥ 출생년도 나이- 1979년 11월 21일, 서울출생

♥ 출신학교 학력- 휘문고등학교

    우송정보대학 방송음악과, 상명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국민대학교 스포츠산업대학원 레저스포츠 전공



 

♥ 키 신장 체중 혈액형 - 172cm, 68kg, O형

♥ 소속사- 신화컴퍼니 씨아이ent

♥ 가족사항- 2남중 장남

♥ sns 계정- 페이스북 facebook.com/kimdongwan.official

♥ 인스타그램 계정- 알려진 바 없음

 

<나혼자산다 김동완 집 빌라 동네 위치 어디? 가격 얼마>

 

서울시 중구 평창동에 위치한 빌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파트로 빽빽한 서울  한복판에 이런 한적한 주택이라니~! 담 너머로 보이는 정원에 푸르른 나무들이 고급스러움과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나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 김동완의 집은 외관만 봐도~  입이 쩌억~ 벌어집니다.



<나혼자산다 김동완 집 안방 침실>

 

주택이라그런지~ 네모반듯한 구조는 아닌가봐요.  안방 원목침대, 모기장텐트, 공기청정기, 공기정화식물 스투키.  남자혼자 살아그런가~ 정리정돈 습관은 조금 필요하지 않나 싶은데요 ㅎㅎ.

 

현실적인 집안 풍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실 모든 면에 완벽할 수는 없기에~ 오히려 인간미가 느껴집니다.

 

<김동완 집 빌라 거실인테리어>

 

집안 내부 바닥, 문, 모든 가구들( 소파 테이블 식탁 그릇장)은 따뜻한 원목소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이닝룸과 거실이 개방된 구조이며, 거실 소파뒷편으로는 격자무늬 미닫이문으로 구분되어진 서재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거실에 자리잡은 천체망원경이 눈에 띄는데요.  억대 스포츠까지 구입해서 아직도 대출금을 갚고있다고 하네요. 

 

 

알레르기가 심하다는 김동완은 "아파트로 이사갔었는데, 한 달 동안 안구건조증 원형탈모 등 새집증후군을 앓았다", "병원에 갔더니 이사라고 권유를 해 평창동으로 이사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편백나무로 된 실내인테리어, 옥수수 벽지 친환경 가구들로 집을 꾸미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동완 집 빌라 주방인테리어 씽크대>

 

주방에 살림살이가 많은 것을 보니, 살림을 곧잘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방송을 통해서도~ 이것저것 잘 만들어 먹더라구요. 

 

 

아이스크림과 커피로 아포카트를 만드는데요.  김동완 커피머신으로 알려진 모델은 드롱기 프리마돈나s라고 하네요. 



 

또한 김동완 차는 포르쉐 981 박스터인데요.  포르쉐 911로 유명세를 치뤘지만 알고보면 911보다는 살짝 낮은 급의 엔트리스포츠카라고 합니다.   자동차 가격은 8,700만원~1억1천만원 가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 나혼자산다 김동완 집 빌라 차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mbc 나혼자산다 방송임을 밝힙니다.

 

- 서정희 집 인테리어 아파트 공개 인스타그램(75)

- 나혼자산다 김지수 집공개 아파트 빌라 그림 연예인집 인테리어(74)

- 권혁수 집 아파트 커피머신 거실테이블 연예인집 인테리어(73)

- 래퍼 도끼 집 공개 아파트 차 연예인집 인테리어(72)

- 택시 오윤아 집공개 아파트 아들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71)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 불필요, 그냥 클릭가능)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