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송도순 며느리 채자연 집 아파트 공개 자연나라 인스타그램 남편 박준혁 연예인집 인테리어(77)

by 애니 Annie 2017. 4. 4.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송도순 며느리 채자연 집 아파트 공개 자연나라 인스타그램 남편 박준혁 연예인집 인테리어(77)'에 관한 내용입니다.

* jtbc 집밥의 여왕 방송을 통해 공개된 송도순 며느리 채자연 집 아파트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송도순의 아들 박준혁(탤런트, 영화배우)의 부인이자 성우 송도순의 며느리로 유명한 채자연은, 서울깍쟁이 같은 세련된 외모와 똑부러진 성격의 소유자인데요~. 

 

개인사업 쇼핑몰을 운영하며, 몇몇 방송에도 출연, 방송인으로서의 을 통해서 공개된 그녀의 입담이 참 재치있더라구요.  며느리 채자연씨는 현명하게 결혼생활을 하는 것으로 보여지더라구요.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Chae Ja Yeon's house interior

<사진 채자연 집 아파트 공개  jtbc '집밥의여왕'>

 

채자연 인스타그램 주소는 instagram.com/cheajayeon



 

 

채자연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채자연

♥ 출생년도 나이- 1978년, 서울 출신

♥ 출신학교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디자인학 석사

♥ 키 신장 체중-

♥ 소속- 자연나라 대표

♥ 가족사항- 배우자 박준혁, 아들 박강민, 딸 박채원 (자녀 1남1녀)

♥ sns 계정- 인스타 instagram.com/cheajayeon

 

<사진출처 채자연 차림상 인스타그램>

 

명문대출신에 미모까지 겸비한 똑부러진 여자~ 채자연.  사실 남편이자 배우인 박준혁 씨보다는 방송을 통해 더 유명세를 치르고 있지요. 



한 살림~! 한 요리~!하는 여자로 유명한데요 역시나~ 인테리어면 인테리어 집밥이면 집밥 뭐하나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해 보입니다.

 

<사진 채자연 집 아파트 위치 평수 동네 위치 어디?>

 

깔끔한 주부답게 깨끗하게 꾸며놓은 흠잡을데 없는 채자연 '심플하우스', 집주인과 비슷한 느낌의 깔끔한 블랙 화이트 인테리어라고해요.  자질구레한 살림은 모두 수납장으로 쏘오~ 숨어있는 보기에도 시원시원한 인테리어입니다.




<사진 채자연 식탁 의자 소파 거실 주방 씽크대 인테리어 >

 

아이들이 놀기 좋게 넓은 공간을 살린 거실인데요.  장미모양이 매트와 딱딱해 보이지만, 착장감이 굿이라~는 특이한 모양의 화이트 포인트체어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주방도 엄청엄청 깔끔합니다.



 

아이방도 한샘 샘키즈 수납장을 들여놓아 종류별로~ 용도별로 싹싹~ 정리해놓았어요.  수납장위에는 액자와 지구본 스탠드.  아이침대는 원목으로~ 이케아 침대캐노피 침대어닝으로 아늑함을 연출해 놓았네요.




 

다음은 채자연 부부침실인데요.  푹신한~ 화이트 침대와 TV 협탁 그리고 한가득 꽂혀있는 책장만 있어~ 여유롭네요.  넓으면 넓을수록 가구와 물건으로 채우기 마련인데~  '여백의 미'를 한껏 잘 살려놓은 듯 합니다.

 



아무래도 안방과 드레스룸을 분리해 놓아서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지 않나싶은데요.  의류에서 나오는 먼지들이 많으니 집안내에 공간이 넓다면, 따로 분리시켜 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 싶습니다.

 

 

남편 최준혁씨는 취미가 바이크, 자전거를 타기라고 하는데요   수납장에 자전거용품을 잘 정리해놓았습니다. 

 

이상 송도순 며느리 채자연 집 아파트 공개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JTBC 집밥의여왕임을 밝힙니다.

 

- 나혼자산다 김동완 집 빌라 차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76)

- 서정희 집 인테리어 아파트 공개 인스타그램(75)

- 나혼자산다 김지수 집공개 아파트 빌라 그림 연예인집 인테리어(74)

- 권혁수 집 아파트 커피머신 거실테이블 연예인집 인테리어(73)

- 래퍼 도끼 집 공개 아파트 차 연예인집 인테리어(72)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 불필요, 그냥 클릭가능)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