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고현정 집 빌라 키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78)

by 애니 Annie 2017. 4. 5.

지금 보고 계신 글은 '고현정 집 빌라 키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78)'에 관한 내용입니다.

* 원조 쎈언니! 하지만 마음은 여리고 여린 언니 고현정의 포스팅을 올립니다.

 

'청순피부의 아이콘'이래요~  나이를 잊은 동안미모, 여배우중 청순피부를 자랑하는 미스코리아 출신, 고현정의 사생활은 그동안 잘 노출되지 않았는데요. 

 

2015년 sbs plus <현정의 틈, 보일樂말락>을 통해 잠깐이나마 공개되었던 고현정의 집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Go Hyun Jung's house interior

<사진 고현정 집 아파트 공개  sbs plus '현정의틈, 보일락말락'>

  

먼저 배우 고현정,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고현정 (高賢廷)

♥ 출생년도 나이- 1971년 3월 2일 전라남도 출생

♥ 출신학교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 키 신장 체중 혈액형- 173cm, 55kg, A형

♥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 가족사항- 부모님, 남동생 고병철, 아들 정해찬, 딸 정해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계정 없음

 

 

고현정을 섭외하기 위해 방송국 2년간 쫓아다녔다는 방송국pd 덕분에 공개된 고현정의 집, 아파트가 아닌 고급빌라로 보여집니다.  사생활보호를 중요시 여기는 여배우니 보안이 잘 된 빌라에 거주하는거겠죠.

728x90

tv와 소파가 놓여진 뻔한 배치의 거실인테리어가 아닙니다.  고현정은 독특한 의자와 테이블을 좋아하는 취향으로 보이는데요.  평소 지인들을 집에 초대하는 것을 즐긴다고 해요.  어찌보면 독특한 카페분위기도 느껴집니다.

 

 

고현정 주방도 독특해보였어요.  커다란 원목식탁과 각기 다른 디자인의 원목의자들,  빈티지카페에 온 듯한 선반인테리어와 씽크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상 배우 고현정 집 빌라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의 출처는 해당방송 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송도순 며느리 채자연 집 아파트 공개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77)

- 나혼자산다 김동완 집 빌라 차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76)

- 서정희 집 인테리어 아파트 공개 인스타그램(75)

- 나혼자산다 김지수 집공개 아파트 빌라 그림 연예인집 인테리어(74)

- 권혁수 집 아파트 커피머신 거실테이블 연예인집 인테리어(73)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