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세탁실 인테리어 다용도실 수납정리 활용사진 모음

by 애니 Annie 2017. 3. 30.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세탁실 인테리어 다용도실 수납정리 활용사진 모음'에 관한 내용입니다.

<세탁실 인테리어 다용도실 수납정리하기>

 

아파트나 주택에 거주하는 주부의 입장에서 제일 골치거리인 공간, 혹여나 손님이 방문한다면 제일 공개하기 꺼려지는 공간은 바로 베란다, 주방옆 세탁실이 아닐까요? 



주부인 저 또한 거실 주방에 놓기 애매한 물건을 쌓아놓고 꼭꼭 숨겨두는 벙커같은 공간으로 전락하기 마련인데요.

 

<미니씽크대를 두어 간이빨래가 가능한 세탁실>

 

그런데 이런 공간도 잘만 활용하면, 또 하나의 예쁜 공간으로 재탄생할 수 있겠더라구요.   1~2년이상 사용하지 않는 오래된 물품들을 과감히 처분하면 의외로 넓어지는 공간에 깜짝 놀라곤하죠.


<사진 틈새수납 키큰장 다용도실 수납정리>

 

 

저도 얼마전 봄맞이대청소를 하면서 사용하지 않는 그릇, 주방집기, 아동책을 비롯한 물품들 한자루를 동네 기증센터(굿윌스토어)에 기증을 하고 왔더니 속이 꽤~ 후련하더라구요.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들은 외국주택의 세탁실 인테리어 자료라 그런지~ 공간이 참 넓습니다만,  우리네 한국식 아파트의 길다란 베란다를 잘 활용한다면 꽤 쓸만한 공간으로 재탄생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진 바퀴달린 세탁바구니>

 

일단 세탁실하면 세탁기를 비롯해 딸려오는 자질구레한 살림살이들이 많습니다. 세탁바구니부터 온갖 종류의 세제들 빗자루 등... 



벽선을 따라 수납장을 제작하거나, 시중에서 판매하는 수납장을 활용 수납해서 깔끔하게 수납정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진 드레스룸과 세탁실이 같은 공간에>

 

 

아파트를 탈피, 주택에 거주하시는 경우 드레스룸과 세탁실을 한 공간으로 만든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조금 낯선 환경으로 보이지만,  세탁기-건조기를 거쳐 바로 옷장에 걸 수 있으니 주부입장에서는 따봉~을 외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방에 세탁기를 놓는다면 어떨까요?  새로 리모델링하는 아파트들에서 심심찮게 볼 수 있는 스타일인데요.  이미 씽크대에 배관이 마련되어 있으니, 빌트인 형식으로 많이들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새로 주방 씽크대 공사를 한다면 도전해볼만한 활용방법입니다.

 

 

실내에 두고 사용이 가능한 (가스배관 필요없음) 전기건조기와 세탁기를 쌍둥이처럼 배치,  온통 화이트화이트~ 깔끔한 씽크대에 자질구레한 세탁용품들을 싹~수납하니 속이 다 후련해보입니다. 

 

이상 세탁실 인테리어 다용도실 수납정리 활용사진 모음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houzz.com임을 밝힙니다.

 

- 꽃병 화병 인테리어 소품 도자기 활용사진 모음

- 예쁜 아일랜드 식탁의자 총정리 사진모음

- 테이블 램프 예쁜 인테리어 스탠드조명 활용 사진 모음

- 예쁜 인테리어 스툴 의자 포인트 활용 사진모음~

- 스트라이프 러그 공간에 활력을 주자!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