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 나이 아파트 집 인테리어 인스타그램(115)

by 애니 Annie 2017. 7. 14.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 나이 아파트 집 인테리어 인스타그램(115)'에 관한 내용입니다.

* 모델 이현이 홍성기 부부 아파트 신혼집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Model Lee Hyun-Lee's house interior

<사진 이현이 집 아파트 공개  tvn '택시'>

 

모델이자 방송인 이현이 홍성기 부부 집이 tvn 택시를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첫아이 출산 후, 대출을 받아~ 전망좋은 집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패션계에 몸담고 있는 모델답게 간지나는 인테리어로 꾸민 아파트를 구경해보실까요?

 


 

잠깐, 모델 이현이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이현이

♥ 출생년도 나이- 1983년 7월 28일

♥ 출신학교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경제학과

♥ 키 신장 체중- 177cm

♥ 소속사- 에스팀

♥ 가족사항- 남편 홍성기, 아들

♥ sns 계정- instagram.com/lee.hyunyi


<사진 이현이 남편 결혼생활>

 

모델 이현이 남편 홍성기씨는 국내굴지의 대기업 삼성전자에 근무중인 삼성맨! 아주대 출신의 스펙 쩌는 남자라고 합니다.  대기업직원에다가 댄디한 외모까지~~, 게다가 방송을 보니 굉장이 유쾌한 성격의 소유자이기까지 하더라구요.

 

 

전세로 살던 집에서 벗어나 대출을 좀 끼고 (남편명의로 대출), 구입했다는 아파트는 모델다운 감각으로 채워져 있었는데요.



같이 구경해보아요~

 

<이현이 아파트 집평수 위치 동네 가격 얼마?>


 

노란빛 따뜻한 조명이 가득한, 분위기 있는 복도를 지나 펼쳐지는 아늑한 집의 모습!!

 

<사진 이현이 거실인테리어 쇼파 1인체어 책장 책상>



소파 맞은편 tv라는 식상한 배치에서 벗어난 서재형 거실의 모습입니다.

 

 

포인트로 둔 빨간색 소파 mcm에서도 가구가 나오나요? mcm마크 천지던데요~ 패션지 촬영을 위해 특별제작했던 것인지~ 궁금해졌어요


 

거실에서 밖이 보이는 탁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거실입니다.

 

 

집안을 더 넓어보이게 해주는 소품인 거울을 소파위에 길다랗게 걸어놓았어요. 


 

 아파트 인테리어 공사할때, 잠시 거실벽에 잠시 세워두었던 욕실 거울에 비춘 야외풍경을 보고 '이거다! 싶었대요.  4계절 자연풍경을 그대로 담은 네츄럴~~ 액자, 굿 아이디어!!


 

눈에 띄는 카페 같은 주방.  화이트 그레이 블랙 모노톤으로 꾸며진 넓직한 키친공간입니다.

 

 

요리하고 싶은 마음이 저절로 생기는 시원하고 넓은 주방입니다.  

 

 

 라면물도 맞췄던 모델 이현이는 조리학원에 등록, 현재는 레스토랑까지 운영중이라고 해요.  가녀린 외모와는 다르게 승부근성이 있다고 합니다.


<사진 이현이 주방 대리석 식탁 조명 식탁의자>

 

문정원의 동생이 (이휘재 처남) 제공해준 대리석 식탁,  무상은 아니고 할인을 많이 받았다는 깨알같은 설명이 있었구요.

 

이현이의 배려로 남자의 로망을 실현한 공간, 남편 홍성기의 서재이자 놀이터라고 합니다.

 

 

남편이 좋아하는 각종 캐릭터 관련 소품은 물론, 맥주전용 냉장고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델 이현이는 두루두루~ 다 잘하는 내조의 여왕이라고 하는데요,  마이클조던 농구화를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대형슈박스 운동화박스랍니다.   평소에는 테이블로 사용한다고 해요.

 

<이현이 요리솜씨 그릇 식기>

 

맥시칸음식을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즉석에서 만든 나초와 살사소스, 그리고 칠리스프까지~

 

 

아주아주 보기좋은 신세대 부부의 모습을 본 것 같아서, mc 이영자가 연신 칭찬을 하더라구요.  결혼과 출산이후에 더욱더 전성기를 맞고 있다는 모델 이현이씨를 응원합니다~

 

이상 모델 이현이 아파트 집 인테리어 남편 홍성기 나이 이화여대 학력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조세호 아파트 집공개 위치 마포 래미안 연예인집 인테리어(114)

- 홍진영 집 아파트 학력 대학 나이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113)

- 제주도 이효리 집 평수 인테리어 대문, 효리네민박차 자동차 볼보 연예인집공개(112)

- 개그맨 김수용 집 아파트 집안 아내 나이 딸 돈암동 연예인집 인테리어(111)

- 추자현 우효광 신혼집 북경집 가격 재산 연예인 인테리어(110)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