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이천희 전혜진 집 경기도 광주 전원주택 300평 가구 연예인인테리어(116)

by 애니 Annie 2017. 7. 14.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이천희 전혜진 집 경기도 광주 전원주택 300평 가구 연예인인테리어(116)'에 관한 내용입니다.

* 파일럿프로그램 sbs 싱글와이프를 통해 공개된 배우커플 이천희 전혜진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Lee Cheon Hee & Jeon Hye Jin's house interior

<사진 이천희 전혜진 집 아파트 공개  sbs '싱글와이프'>

 

 

오랜만에 이천희 부부를 브라운관에서 보니 반갑더라구요.  이천희 아내 배우 전혜진은 만22세에 결혼 (아역배우 출신), 현재 딸아이를 하나 두고 있는 전업주부로 생활중이라고해요. 



아이를 낳고도 연기생활을 계속 할거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그건 아니었다고 합니다.


 

 

잠깐, 배우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전혜진(全惠珍)

♥ 출생년도 나이- 1988년 6월 17일,

♥ 출신학교 학력- 동국대학교 공연예술학

♥ 키 신장 체중 혈액형- 168cm, 48kg O형

♥ 소속사- 매그피알앤이미지

♥ 가족사항- 남편 이천희 딸 이소유

♥ sns 계정- instagram.com/mysky8282

 

<사진 국민아역배우 은실이 전혜진 나이 30세>

 

<사진 광주 이천희집 가격 위치 얼마 어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이천희 전혜진 집은 전원주택으로 약 300평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아이와 마당에서 놀고싶다는 아내의 제안으로 현재 거주하고 있는 이집을 전세로 구했다고 합니다.


 

이 집 근처에는 많은 연예인들이 거주하고 있는데요.  이병헌, 변정수, 엄태웅의 집이 가까이 있다고 합니다.


 

별도의  주차장, 차고가 있는 멋진 전원주택 대문

 

 

에스닉 카페트가 깔린 주방 씽크대.  다른 주부들과 마찬가지로 간단하게 아침을 먹고 아이를 챙겨 유치원으로 보내고 집안일을 시작한다는 배우 전혜진.


 

주방일하고 청소하고~ 고양이 강아지 밥챙겨주고 치우다보면 금새 오후시간이 되어 아이를 맞이한다는 일상.


 

2단행거와 독특한 원목수납장이 놓여진 전혜진 이천희 집 드레스룸입니다. 



이천희는 목공에 조예가 깊어서 실제로~ 가구사이트도 운영중이라고 하더군요.


<이천희 가구 옷장>

 

이천희 뒤로 보이는 옷장은 그의 작품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알록달록한 플라스틱바구니를 서랍으로 활용한 톡톡튀는 아이디어!!

 

 

싱글와이프 방송을 통해 직접 아내의 짐(트렁크)을 싸는 배우 이천희의 모습.  엄청 꼼꼼하더라구요~ 감동적인 편지도 살짜쿵 넣어주고...!! 로맨티스트~

 

 

배우 전혜진은 익스트림 스포츠를 좋아한다고 해요.  코사무이 여행에서 제트스키(수상스키)를 터프하게 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싱글와이프가 정규편성되었다고 하니  더 자주 얼굴을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이상 이천희 전혜진 집 경기도 광주 전원주택 300평 연예인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모델 이현이 아파트 집 인테리어 남편 홍성기 나이 이화여대 학력 인스타그램(115)

- 조세호 아파트 집공개 위치 마포 래미안 연예인집 인테리어(114)

- 홍진영 집 아파트 학력 대학 나이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113)

- 제주도 이효리 집 평수 인테리어 대문, 효리네민박차 자동차 볼보 연예인집공개(112)

- 개그맨 김수용 집 아파트 집안 아내 나이 딸 돈암동 연예인집 인테리어(111)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