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동상이몽 개그맨 김수용 집 아파트 집안 아내 나이 딸 돈암동 연예인집 인테리어(111)

by 애니 Annie 2017. 7. 13.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동상이몽 개그맨 김수용 집 아파트 집안 아내 나이 딸 돈암동 연예인집 인테리어(111)'에 관한 내용입니다.

*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된 개그맨 김수용 집 아파트 아내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Kim Su Yong's house interior

<사진 김수용 집 아파트 공개  sbs '동상이몽2'>

 

자칭 '수드래곤' 'Soo Dragon',  사석에서는 개그맨동기들중 가장 웃기다는데, 카메라 앞에서는 빵빵 터뜨리기 힘들었다는 개그맨 김수용이 요즘 다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동상이몽2를 통해 집안과 가족 아내와 딸이 공개되었어요.

 

 

잠깐, 개그맨 김수용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김수용

♥ 출생년도 나이- 1966년 10월 18일

♥ 출신학교 학력-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석사

♥ 키 신장 체중-

♥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 가족사항- 아내 딸

♥ sns 계정- instagram.com/soo_dragon1

 

<사진 개그맨 김수용 아내 김진아씨>

 

김수용 집안에 대해서 좋다는 썰이~ 예전부터 있었는데요.  유명 대학병원 내과의가 과장 아들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무명시절에도 경제적으로는 어려움을 겪지 않았다고 해요.  방송을 보면 또 워낙 천성이 느긋하더라구요. 자칭 욜로족이라며~~  부인은 조금 답답해하던데여 ㅎㅎ



* 욜로족 뜻 - 현재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시하고 소비하는 태도를 가진 사람

 

 

요즘 인기상승을 맞이해 '물 들어올때 노 저어라'는 부인의 말과 다르게 '방송을 더 늘리면 죽을 것 같다'라는 김수용.  tv를 통해 공개된 집은 아주아주 깔끔했답니다.


<김수용 아내 나이 차이 7살 연하>

 

김수용 아내이자 부인 김진아씨의 살림솜씨는 개그맨들사이에서 아주 유명하다고해요.  똑부러지는 살림솜씨 요리솜씨 못하는 것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무뚝뚝한 김수용씨에게 다가가 안아달라고~ 말하는 모습을 보아하니 애교도 많은 것 같구요~.

 

<김수용 집 아파트 평수 위치 가격 얼마 어디?>



김수용 집, 김수용 아파트는 서울 성북구 돈암동 한신한진아파트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화이트 대리석 바닥이 쫙~ 깔린 아주아주 깔끔하고 예쁜 집이예요.


<거실인테리어 쇼파 거실장 거실테이블>

 

거실 tv장식장과 거실테이블은 디자인벤쳐스 모자이크 2000거실장입니다.

 

 

사슴 흔들말?도 귀엽더라구요.

 

 

개그맨 김수용 딸, 외동딸로 무뚝뚝한 아빠한테 잘 안기는~ 착한 딸이랍니다.


 

이제 김수용 집 주방으로 가볼까요?

 

<김수용 아파트 주방 씽크대 르쿠르제냄비>

 

방송을 보니까~ 주방이 특히나 마음에 들더군요.  '프로살림꾼 아내 김진아 덕분에 현재 김수용이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던데 역시나 온 집안이 반짝반짝하더라구요. 화이트화이트~ 깔끔한 살림솜씨 부인 잘 만났네요 만났어!

 

 

김수용 식탁 또한 역시 디자인벤쳐스 엘리제 식탁입니다.  의자는 별도 구매했나봐요.  화이트인테리어와 디자인벤처스 제품들이 아주 잘 어울리는 찰떡궁합이네요~.

 

이상 개그맨 김수용 집 아파트 아내 나이 돈암동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추자현 우효광 신혼집 북경집 가격 재산 연예인 인테리어(110)

- 이재명 시장 집, 이재명 아파트 거주지 청구아파트 연예인 인테리어(109)

- 나혼자산다 김사랑 아파트 집공개 주방 동네 차 자동차 연예인인테리어(108)

- 이지애 김정근 집공개 아파트 인스타그램 연예인 인테리어(107)

- 이지성 차유람 집 단독주택 아이 나이차이 결혼 연예인 집공개 (106)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