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동상이몽 이지애 김정근 집공개 아파트 인스타그램 연예인 인테리어(107)

by 애니 Annie 2017. 7. 12.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동상이몽 이지애 김정근 집공개 아파트 인스타그램 연예인 인테리어(107)'에 관한 내용입니다.

* 아나운서커플 이지애 김정근 부부 아파트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Lee Ji Ae and Kim Jeong Keun's APT interior

<사진 이지애 김정근 집 아파트 공개  tvn '택시'>

 

얼마전 '2017년 미스코리아' 방송에 MC로 나선 김정근 아나운서를 보고! 생각이 나서 자료를 수집해봤답니다.



양방송사 간판급 아나운서 커플로 화제가 되었었던, KBS 아나운서 이지애, MBC 아나운서 김정근의 집이 '택시'를 통해 공개된 적이 있었죠.

 

 

잠깐, 방송인 이지애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이지애(李智愛)

♥ 출생년도 나이- 1981년 5월 13일, 서울

♥ 출신학교 학력- 성신여대, 한양대 언론대학원

♥ 키 신장 체중 혈액형- 164cm, 52Kg, A형

♥ 소속사- 초록뱀주나E&M

♥ 가족사항- 남편 방송인 김정근(아나운서)

♥ sns 계정- instagram.com/the_izziae


<이지애 김정근 부부 집 아파트 평수 위치 어디 가격 얼마?>

 

<거실 인테리어>

 

이지애 김정근 부부의 아파트는 기존 아파트의 장점을 살려 리모델링, 낮은 아파트 천장을 거울로 채워 넓은 공간으로 착시효과를 주었다고 합니다.

 

 

거실 베란다는 확장해 시원한 개방감을 주었고, 넓어진 공간에 아기유모차와 아기용품을 두었습니다. 


 

커다란 카우치형태의 블랙소파가 놓여진 거실사진입니다.  

 

 

거실과 주방이 경계선, 현관에 들어섰을때 정면으로 보이는 공간, 보통 콘솔을 놓는 공간인데요. 



새록새록 추억이 담긴 장식공간으로 꾸며놓았어요. 

 

 

 첫째딸 서아의 예쁜 아기모형과 함께 말이지요.  가정내 포토존 겸 갤러리 같은 공간이네요.


<이지애 김정근 아파트 집 주방 인테리어>

 

 

다음은 주방공간, 씽크대입니다.  한면은 상부장을 생략하고, 옆면은 빵빵한 수납을 보완할 수 있도록 키큰장을 두었습니다. 이지애아나운서 똑소리 난다 싶었는데 역시나 살림도 한깔끔~~하더라구요. 



그리고 김정근 아나운에 대해 잘 몰랏지만 꽤나 유쾌한 성격을 갖고 있어서 참 보기 좋은 부부였어요.

 

 

주방 부엌의 포인트는 벽이고, 고급스러운 나무느낌의 대리석 식탁, 한샘 도이치식탁으로 보이는데요.  한샘에서 수입하는 수입라인입니다.  롯데백화점에 전시되어있는 것을 본 적이 있어요.


 

종이상자를 재활용해서 깔끔하게 정리한 씽크대 내부 수납공간.  역시나 한깔끔하는 이지애아나운서~ 본받아야겠습니다.  사실 수납을 위해 수납용품 바구니를 사는 비용도 무시못하는 부분이지요.

 

아나운서 부부의 서재

 

 

역시나 책책책, 빼곡이 놓인 책장이 놓인 서재입니다.  이곳에서 같이 독서를 즐기거나 인터넷 서핑을 한다고 해요.  가운데 놓은 책상을 보아하니 왠지~ 토론도 즐길? 것 같은 느낌이네요.


 

이지애 김정근 부부 침실 침대 리클라이너

 

 

엄마와 딸 둘이서 사용하는 방이라고 해요.  커다란 침대가 놓인 안방, 숙면을 위한 암막커텐,  수유를 하거나 아이를 재우기에 적당해보이는 릴렉스체어와 아기용품 수납을 위한 3단트롤리 카트 등이 눈에 띄입니다.

 

 

sbs 동상이몽 너는내운명 방송을 통해 공개된 이지애 김정은 이사한 아파트입니다.  거실장과 소파가 달라졌어요.


 

소파 거실장 식탁이 모두 잘 어우러지네요.

 

 

식탁은 이사 전에도 사용하던 대리석 식탁그대로입니다.

 

이상 이지애 김정근 집공개 아파트 인스타그램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이지성 차유람 집 단독주택 아이 나이차이 결혼 연예인 집공개 (106)

- 소이현 인교진 집 공개 아파트 인하은 딸 인스타그램 연예인 집공개 (105)

- 용감한형제 집 아파트 자동차 슈퍼카 마이바흐 재산 연예인 인테리어(104)

- 가수 케이윌 빌라 집 동네 공개 아파트 고양이 나이 연예인 인테리어(103)

- 한은정 아파트 집 동네 위치 가구 소파 아파트 연예인 인테리어 인스타그램(102)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