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소이현 인교진 집 공개 아파트 인하은 딸 인스타그램 연예인 집공개 (105)

by 애니 Annie 2017. 6. 1.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소이현 인교진 집 공개 아파트 인하은 딸 인스타그램 연예인 집공개 (105)'에 관한 내용입니다.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소이현 인교진 집 아파트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So Lee Hyun & In Gyo Jin's house interior

<사진 소이현 인교진 집 아파트 공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람'>

 

 

 

슈돌을 통해 잠깐동안던 연예인부부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집이 공개되었는데요. 



12년간이나 선후배로 알고지내던 이 부부는, 인교진의 아버지 즉, 소이현의 시아버지께서 예전부터 소이현의 팬이었다고 합니다.


<사진 소이현 인교진 집 아파트 집평수 위치 동네 어디?>

 

잠깐,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이름 본명- 소이현(蘇怡賢, Soo lee-hyun, 본명 조우정), 인교진(印喬鎭)

♥ 출생년도 나이- 1984년, 1980년

 

♥ 출신학교 학력- 수원대학교 영화학과, 단국대 영어영문학과

♥ 키 신장 체중- 170cm 50kg A형

♥ 소속사- 키이스트

♥ 가족사항- 인교진 아버지 인치완

♥ sns 계정-  instagram.com/ssoyang84

 

<사진 거실인테리어 쇼파 아기 놀이방매트>

 

 

소이현은 얼마전 둘째 임신이라는 기쁜 소식을 전해주기도 했는데요. 



평소 세련된 외모와 당찬 성격을 가진 도회적인 캐릭터를 많이 소화하기도 했죠.  


 

대표적적으로는 드라마 '청담동앨리스'를 꼽을 수 있는데요. '청담동 며느리룩'이 제일 잘 어울리는 연기자인데다 , 슈퍼모델 출신이지만, 안정된 연기톤도 아주아주 좋았던 걸로 기억이 납니다.


 

<소이현 인교진 집 주방인테리어 씽크대 냉장고 주방매트>

 

 

남편 인교진 또한 연기자인데다 모태미남이니, 2세의 유전자는 안봐도~~ 미남미녀란 건 안비밀~.  사실 남편 인교진의 부모님 재력이 후덜덜하기로 소문이 나있는데요.


 

<똑소리나는 소이현 집밥 밥상 식탁 식탁매트>

 

 

인교진 아버지는 '성원산업 대표'로 연매출 200억이 넘는 선박 케이블 소재 개발업체 대표라고 합니다. 



예전부터 소이현의 팬이라 자처하는 시아버지(인교진 아버지) 덕분에 결혼당시에 엄청난 환대를 받았다고 하네요.  며느리 사랑은 시아버지라더니~


 

<소이현 원목 식탁 의자 주방인테리어>


 

주방과 다이닝룸이 분리되어 있어, 자질구레한 주방살림이 보이지 않는 구조입니다.  식탁 벽면에는 길다란 거울을 액자처럼 활용해두었네요.

 

 

<소이현 인교진 첫째 딸 하은양 아기침대>

 

 

<소이현 인교진 침대 안방 침실인테리어>

 

인교진 또한 배우자로 꾸준히 드라마에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성격도 유순한 편이며, 연기활동을 하지 않을때에는 아버지 회사에 출근해 일을 돕는다고 하더라구요. (현재 쌈 마이웨이에 특별출연 중임)


 

<현관인테리어 신발장 아기 유모차>

 

 

아기유모차를 두어도~ 넓직넓직한 현관 전실이며, 중문이 설치되어 있어 외부 먼지 소음 차단효과 까지~ 굿이네요. 

 

이상 소이현 인교진 집 공개 아파트 인하은 딸 인스타그램 연예인 집공개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용감한형제 집 아파트 자동차 슈퍼카 마이바흐 재산 연예인 인테리어(104)

- 가수 케이윌 빌라 집 동네 공개 아파트 고양이 나이 연예인 인테리어(103)

- 한은정 아파트 집 동네 위치 가구 소파 아파트 연예인 인테리어 인스타그램(102)

- 스티브j 요니p 집 (스티브앤요니피) 공개 단독주택 동네 나이 연예인집 인테리어(101)

- 발칙한 동거 유라 집 공개 아파트 쇼파 그림 다리보험 연예인집인테리어(100)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