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한은정 아파트 집 동네 위치 가구 소파 아파트 연예인 인테리어 인스타그램(102)

by 애니 Annie 2017. 5. 26.

지금 보고 계신 글은 '한은정 아파트 집 동네 위치 가구 소파 아파트 연예인 인테리어 인스타그램(102)'에 관한 내용입니다.

* mbc 발칙한 동거 방송을 통해 공개된 배우 한은정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Han Eun Jeong's house interior

<사진 한은정 집 아파트 공개  mbc '발칙한 동거'>
 

<사진 한은정 아파트 집 동네 평수 위치 어디?>



김구라가 동거인으로 잠깐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던 '발칙한 동거' 방송, 집주인으로는 배우 한은정이었는데요.  한은정 아파트 집 동네는 강남구 청담동이라고 합니다.


<사진 발칙한동거 한은정 출연>

 

 

집구경하기전에 잠깐, 배우 한은정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한은정(韓恩貞)

♥ 출생년도 나이- 1980년 9월 12일, 대전 출신

♥ 출신학교 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
♥ 키 신장 체중 혈액형- 172cm, 49kg, O형

♥ 소속사- 마마크리에이티브

♥ 가족사항- 알려진 사항 없음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eunjjung_han

 

 

<사진 탤런트 한은정 집 아파트 공개 거실인테리어>

 

 

봄내음이 가득찬 은정하우스,  새침한 외모와는 달리 털털하고 솔직한 매력의 소유자, 절대 호락호락하지 않은 투덜이캐릭터



김구라와 맞대면하면, 주늑들까?싶었으나, 그런 우려와는 달리 생글생글 웃으며~ 창문 청소를 시키는 장면을 보며 빵터졌답니다.  이~언니 멘탈 갑일세!!


 

 

<사진 한은정 가구 소파 tv 테이블 의자 안마의자 카페트 러그 스탠드>

 

넓은 거실과 탁 트인 조망이 어우러진, 원목소파와 1인용 의자들, 그리고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소품들로 채워진 한은정 거실 사진입니다.  명화액자를 비롯, 꽃병 화병으로 화려한 인테리어를 연출해놓았어요.


 

<허리건강에 좋다는 거꾸리 운동기구>


 

넓은 면적을 자랑하는 거실이라 그런지, 소파를 거실 한가운데에 배치, 소파 뒷편으로 장식콘솔과 안마의자를 배치해놓았습니다.  콘솔과 거울 액자 꽃병은 환상의 궁합이라는건 이미 아실테고요.

 

 

 

깔끔하고 감각잇는 공간이 멋진 집,  벽에 걸린 시계나 마릴린먼로 팝아트 액자도 굿~아이템


 

<한은정 싱크대 주방 식탁 인테리어>


 

한강이 보이는 넓은 와이드~파노라마 뷰를 잘아하는 한은정 주방 창문입니다.

 

 

동물러그 (송치카페트)가 깔린 원목식탁,  벤치와 각기 다른 의자로 포인트를 주었고요.  식탁 옆 커다란 꽃액자도 너무너무 이뿌더라구요. 



칠리윌리 달리아 식탁매트 (2p 가격 약 3만원) 좋아하나봐요. 식탁을 비롯해 거실테이블에도 세팅해놓았더라구요.


 

냄새나는 음식물을 처리하기 적당한 보조주방 베란다.

 

 

<침실인테리어 침대 침구 커텐 카페트 스탠드 스피커>


 

 

다음은 암막커텐과 회색 카페트, 순백의 침구로 세팅된 한은정 안방 침실 인테리어, 공개된 모습입니다. 


 

여배우다운 깔끔한 침실을 보니 감탄사만 나온다는 자막과 함께~ (잘해놓고 살아) 공개된 침실.  액자 스탠드 화분까지 뭐하나 이쁘지 않은 것이 없더라구요.

 

 

<사진 욕실 화장실 인테리어>


 

티끌 한방울도 남기기 힘든 깨끗함!! 한은정 욕실 화장실입니다.  호텔 부럽지 않네요~~

 

 

여배우 한은정의 옷방 드레스룸 헹거.


 

방송에 출연한 동거인 김구라가 사용한 게스트룸입니다.  포근한 극세사 이불과 귀여운 고양이 쿠션으로 세팅!!

 

 

커다란 화보액자가 놓인 현관 입구로 가봅니다.  한은정하면 몸매, 그것도 콜라병 몸매잖아요.  매일매일 규칙적인 운동으로 현재까지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더군요.  


 

대형거울이 놓인 신발장.


 

마지막으로 공개된 한은정 차, 자동차는 흰색 랜드로바입니다.

 

포스팅을 하려고 시청한 방송을 통해 집도 집이지만, 털털한 매력의 한은정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었답니다.  11년간 동거동락한 매니저 결혼당시 외제차, 시계 신발 옷을 선물로 사줬다고 하는데요.

 

물질적인 것뿐만 아니고, 매니저 결혼식장에 일찍 방문해, 지인들에게 인사도하고 사진촬영도 흔쾌히 해줘서 감동받았다는 일화가 있다고하니,  걸크러쉬!!! 의리파임이 틀림없는 듯 합니다.

 

이상 한은정 아파트 집 동네 위치 가구 소파  아파트 연예인 인테리어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스티브j 요니p 집 (스티브앤요니피) 공개 단독주택 동네 나이 연예인집 인테리어(101)

- 발칙한 동거 유라 집 공개 아파트 쇼파 그림 다리보험 연예인집인테리어(100)

- 발칙한 동거 피오 집공개 아파트 모친상 연예인집 인테리어(99)

- 별거가 별거냐 이철민 김미경 부부 집공개 아파트 아내 나이 연예인인테리어(98)

- 김지영 남성진 집 공개 아파트 자동차 결혼 연예인 인테리어(97)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