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스티브j 요니p 집 (스티브앤요니피) 공개 단독주택 동네 나이 연예인집 인테리어(101)

by 애니 Annie 2017. 5. 26.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스티브j 요니p 집 (스티브앤요니피) 공개 단독주택 동네 나이 연예인집 인테리어(101)'에 관한 내용입니다.

* mbc 발칙한 동거 방송을 통해 공개된 스티브앤요니피 집 공개 포스팅을 올립니다.

 

<스티브제이앤요니피 집 공개 둘러보기>

 

Introduction of Korean Designer Steve J and Yoni P's house interior

<사진 스티브 요니p 집 주택 공개  mbc '발칙한 동거'>



독특하고 개성강한 의류브랜드 SJYP의 디자이너부부 스티브j 요니p의 단독주택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단독주택 또한 탑 디자이너 부부답게 세련된 감각으로 꾸며져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티브J 요니P,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스티브J (정혁서), 요니P (배승연)

♥ 출생년도 나이- 1977년생, 1978년생

♥ 출신학교 학력- 센트럴세인트마틴스예술대학, 런던패션대학

♥ 소속- 스티브요니 이사 겸 디렉터


 

<발칙한 동거 스티브j 요니p 집 공개 위치 어디?>

 

 

의리있다 부부! 16년 연애끝~ 결혼에 성공, 스티브앤요니피 탑디자이너 부부의 집은 서울 신당동에 위치해 있다고 전해지며, 지상2층, 지하1층과 넓은 정원이 있는 포근한 분위기의 단독주택입니다.

 

 

 

단독주택 철문을 지나 딱딱한 돌계단을 지나면 따뜻한 보금자리가 나오는데요. 



디자이너부부의 집인 만큼 실내인테리어가 어떨지 참 기대가 되었어요. 


 

<사진 병정 장식소품이 놓인 현관인테리어>

 

 

지난 tvn '택시' 방송에서 연매출 240억원이라고 하며, 약 10년간 힘들었던 시기를 겪었다고 했었죠.  스티브 J가 색약이 있어 대기업에서 신체검사에서 탈락해,  동반 영국유학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거실인테리어 러그 소파 스탠드 장식품>

 

현재 첫아이를 임신중이라는 요니p와 스티브j 부부의 집.  강한패턴의 러그 카페트와 빨간 쇼파, 마치 갤러리를 옮겨 온 듯한,개성강한 소품과 가구의 조합에 눈이 번쩍 뜨였는데요. 

 

 

'정원에 대한 로망'이 있다는 요니p의 바램대로, 야외는 자연그대로의 정원느낌으로 꾸미고, 실내는 강렬하게 레드와 블랙으로 포인트를 주었다고 합니다.


 

거실가득 쏟아지는 햇살, 대리석 벽난로와 리클라이너 체어,

 

 

1층은 홈파티에 적합한 주방 다이닝 거실공간으로 꾸며놓았다고 합니다.

 

 

은은하고 편안한 조명과 여유로운 공간감의 다이닝공간

 


<사진 요니p 씽크대 아일랜드체어 냉장고 주방 인테리어>

 

<사진 스티브j 집 주방 인테리어 선반>



획일적인 아파트구조의 구조를 벗어나 창의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넓직한 주방과 다이닝룸이 특별히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3미터는 되보이는 넓직한 원목식탁과 벤치, 대형액자와 식물과의 조화가 너무너무 이뻤답니다.

 

 

나무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스티브앤요니피 집 주택 2층 공개>

 

 

올라가자마자 반겨주는 넓은창, 큰 창 너머로 보이는 꽃들 덕에 꽃밭에 앉아있는 느낌이 난다는 이 공간은, 자연광을 조명삼아 메이크업하기 딱 좋은 요니p의 잇플레이스라고 하네요.

 

 

<사진 안방 침실 공개, 쇼파 테이블 커텐>


 

1층과는 또 다른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의 침실인테리어, 침대헤드와 러그패턴도 독특하더라구요.

 

 

디자이너부부의 드레스룸과 아일랜드수납장.

 

 

드레스룸과 연결된 부부의 욕실은 블랙과 골드의 만남. 요니p의 취향은 블링블링 '골드'라고 합니다.

 


<욕실 화장실 인테리어>

 

 

 

숍 못지안은 넘치는 자기애로 탄생한 스웨그 넘치는 개성넘치는 욕실.  사진의 벽겨울~ 세덱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스티브 요니 부부의 취미 생활공간인 지하>

 

마지막으로 공개된 공간은 지하 1층입니다. 스케이트보드가 취미라는 부부는, 집을 짓는다면 무조건 지하는 스케이트보드장으로 꾸밀거라고 했었는데,  그 꿈을 실현했다고 합니다.

 

 

 

보드마니아 보드매니아 스티브j가 직접 디자인한 형형색색의 보드들 그리고 작업실이라고 하는데요.  손님으로 초대받은 조세호와 블락비 피오는~ '부럽다~ 멋지다~' 라는 말이 끊이질 않더군요. 

 

많은 연예인들 집을 구경했습니다만,  인테리어 감각으로는 최고가 아닐까 손꼽아봅니다.

 

이상 스티브j 요니p 집 (스티브앤요니피) 공개 단독주택 동네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발칙한 동거 유라 집 공개 아파트 쇼파 그림 다리보험 연예인집인테리어(100)

- 발칙한 동거 피오 집공개 아파트 모친상 연예인집 인테리어(99)

- 별거가 별거냐 이철민 김미경 부부 집공개 아파트 아내 나이 연예인인테리어(98)

- 김지영 남성진 집 공개 아파트 자동차 결혼 연예인 인테리어(97)

- 배우 사강 신세호 (남편) 집공개 아파트 나이 결혼 연예인 인테리어(96)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