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이지성 차유람 집 단독주택 아이 나이차이 결혼 연예인 집공개 (106)

by 애니 Annie 2017. 7. 12.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이지성 차유람 집 단독주택 아이 나이차이 결혼 연예인 집공개 (106)'에 관한 내용입니다.

* tvn 예능프로그램 택시를 통해 공개된 <이지성 차유람 커플>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Cha Yu Ram and Lee Ji Sung's house interior

<사진 이지성 차유람 집 단독주택 공개  tvn '택시'> 

 

뛰어난 당구실력과 더욱더 뛰어난 미모로 유명한 당구여신, 당구여왕으로 불리우는 차유람, 자기개발서로 유명한 방송작가 이지성과의 결혼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무려 13살이라는 나이차이를 극복했다고 합니다.

사랑승부사 이지성 차유람 부부

 

 

잠깐, 당구여신 차유람의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차유람(車侑藍 / Cha Yu-Ram)

♥ 출생년도 나이- 1987년 7월 23일, 전라남도 완도 출신

♥ 출신학교 학력-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건강복지학부

♥ 키 신장 체중- 163cm, 46kg

♥ 소속사- 루브이엔엠

♥ 가족사항- 남편 이지성, 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yuram_cha

 

728x90

'작가 아니라 도둑이었네', '차유람이 아깝다', '13살 나이차이 실화냐' 등등.. 부러움과 질투를 받으며 결혼에 골인, 동시에 예쁜 딸아이도 얻었다고 합니다. 

 

 딸이 태어나자마자 폐렴에 걸려, 친환경적인 집을 선물하고자 단독주택을 지었다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신경쓸일도 많고 에너지소모가 많았던터라 고생을 꽤나 했다고 합니다.

 

<이지성 차유랍 집 주택 평수 위치 어디? 가격 얼마?>

 

 

어린 아이를 가진 부모라면 누구라도 꿈꾸는 파란 하늘 아래 모던한 하얀집, 현대식 주택입니다.

 

 

차유람 어머니의 손을 거친 차유람 이지성 부부의 소박한 정원이 공개되었는데요.  어린 딸이 뛰어노는 모습을 상상하며 지었을 것 같습니다  .

tvn 택시의 진행자 이영자 오만석과 집안으로 들어가니, 원목으로 꾸며진 밝은 분위기의 실내인테리어를 볼 수 있었는데요.   커다란 아일랜드와 원목식탁이 놓여진 주방입니다.

베스트셀러 작가의 집이 아니랄까바~ 온통 책책책으로 메워진 거실책장입니다.

 

 

원목책장 사이사이에는, 당구여신 차유람의 메달과 트로피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놀이방매트가 깔린 거실은 아이가 있는 집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확인시켜줬습니다.  알록달록한 놀이방매트가 다소 정신이 없어보이긴했지만,  너무~ 정리정돈 잘 된 집보다는, 살짝 산만하지만 여러가지 색깔과 모양이 섞인 공간이 아이들 창의력 발달에 좋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욕을 부르는 책의 양

거실이외에도 여기도 책 저기도 책으로 꽉찬 서재공간

아파트가 아닌, 단독주택이라 그런지 층고도 엄청 높은 편이었는데요.

 

사실 이 책이 전부가 아니라고해요.  아직도 책정리가 끝나지 않았다고하니, 미니도서관 급?에 버금가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 이지성 차유람 집공개 연예인집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소이현 인교진 집 공개 아파트 인하은 딸 인스타그램 연예인 집공개 (105)

- 용감한형제 집 아파트 자동차 슈퍼카 마이바흐 재산 연예인 인테리어(104)

- 가수 케이윌 빌라 집 동네 공개 아파트 고양이 나이 연예인 인테리어(103)

- 한은정 아파트 집 동네 위치 가구 소파 아파트 연예인 인테리어 인스타그램(102)

- 스티브j 요니p 집 (스티브앤요니피) 공개 단독주택 동네 나이 연예인집 인테리어(101)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