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나혼자산다 김사랑 아파트 집공개 주방 동네 차 자동차 연예인인테리어(108)

by 애니 Annie 2017. 7. 12.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나혼자산다 김사랑 아파트 집공개 주방 동네 차 자동차 연예인인테리어(108)'에 관한 내용입니다.

* mbc 나혼자산다를 통해 공개된 배우 김사랑 아파트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Kim Sa Rang's house interior

<사진출처 김사랑 집 아파트 공개  mbc '나혼자산다'>


예능이 첫 출연이라 무척 떨린다는 김사랑, 처음 공개되는 사생활 + 집공개에 살짜쿵 두려웠다고 하는데요. 

좀처럼 개인사가 공개되지 않아싸던 미녀배우라서~ 시청자들의 커다란 관심을 사로잡았죠.

 

 

잠깐, 배우 김사랑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김사랑 (金사랑, 한글이름)

♥ 출생년도 나이- 1978년 1월 12일, 서울
♥ 출신학교 학력- 용인대 대학원 국악학

♥ 키 신장 체중 혈액형- 173cm, 51kg, O형

♥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 가족사항- 남동생 김대해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sugarrbabylove

<배우 김사랑이 러브하우스 공개 거실 쇼파 소파 탁자 리클라이너 장식장>

 

 

혼자산지 좀 되었다는 김사랑 아파트는 화이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넋이 나갔답니다. 

 

728x90

 

가구와 소품하나하나가 오브제인것처럼 어찌나 예쁘던지요.  김사랑 사는 동네, 동네 아파트는 도곡동 아크로빌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김사랑 동네 아파트 평수 위치 어디? 요가매트>

 

<김사랑 식기 디저트 컵 그릇 접시>

 

거기에 더해진 감각적인 소품진열까지.  거실 한켠에 놓여진 장식장에는 예쁜 그릇, 식기와 예쁜 소품들이 놓여져있더라구요.

 

나혼자산다 김사랑 화이트 원형 식탁


<김사랑 나혼자산다 식탁>

 

식탁도 의자도 화이트~화이트~,  김사랑의 깨끗한 이미지와 너무나도 딱딱~ 들어맞는 스타일 아닌가요?  방송이후에 식탁과 식탁의자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요. 

 

 

 

 

 

이케아 독스타 원형식탁과 비슷하다고 하는군요.  수납공간으로 쓰였던 <김사랑 오븐>도 큰 웃음과 화제를 주었죠.

 

<김사랑 주방 씽크대 오븐 토스터기 믹서기>

 

마치 외국호텔의 조식과 같은 비쥬얼을 자랑했던 김사랑의 아침식단,  예쁜 식탁매트위에 예쁜 식기~까지 세팅 후 식사하는 모습을 보면서, 혼밥을 자주하는 주부로서~ 자괴?감이 살짜쿵 스쳐지나갔어요.  혼자먹더라도 간지나게~~ ㅎㅎ 먹어야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김사랑 방 침실 안방 침대 액자 책상 커텐>

 

 

그레이암막커텐과 깔맞춤한듯한 침구(베딩), 침실인테리어도 화이트엔 그레이~, 축쳐진 베드스커트가 여성여성 스럽네요~~

 

<김사랑 드레스룸 옷방>

 

 

데뷔 이후 오랜기간동안 모아온 의상과 신발 그리고 각종 소품들.  특이하게도 옷방 따로,  신발과 소품방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김사랑 소품 신발 악세사리 가방>

 

 

이사올때 추리고 추린 것이 이것이라며, 워낙 화려한 옷과 소품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드레스룸 하나도 모자라서 방 2개를 사용한다니~ 아우 부럽네요.  그러나 정작 자주 신는 신발은 세 켤레 정도라고 해요.

 

<김사랑 클래식 기타 실력 빨간 소파 리클라이너 1인체어>

 

 

영화출연, 배역을 위해 배웠던 클래식 기타 실력을 뽐냈는데요.  열심히 실력을 키웠으나 아쉽게도 영화출연은 무산되었다고 하는군요.   국악전공자로 알려진 김사랑 기타이외에도 피아노 가야금 리코더까지 다룰 줄 안다고 합니다.

 

 

<김사랑 차 자동차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김사랑 차 자동차는 마세란티 콰트로포르테라고 하며, 2017년 모델기준으로 차량가격 2억3천만원으로 알려진 슈퍼카라고 하네요. 

 

<김사랑 선글라스 오버사이즈>

 

 김사랑 이외에도 배우 이지아 신세경 수애, 개그맨 이수근이 마세라티를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상이 곧 화보'였던 배우 김사랑, 방송을 보니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이라서 그동안 예능에 출연하지 않았다고 추측되는데요.  재미없는 듯한 조용조용한 일상이 더욱더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았나 싶어요.

 

이상 나혼자산다 김사랑 아파트 집공개 주방 동네 차 연예인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이지애 김정근 집공개 아파트 인스타그램 연예인 인테리어(107)

- 이지성 차유람 집 단독주택 아이 나이차이 결혼 연예인 집공개 (106)

- 소이현 인교진 집 공개 아파트 인하은 딸 인스타그램 연예인 집공개 (105)

- 용감한형제 집 아파트 자동차 슈퍼카 마이바흐 재산 연예인 인테리어(104)

- 가수 케이윌 빌라 집 동네 공개 아파트 고양이 나이 연예인 인테리어(103)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