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이재명 시장 집, 이재명 아파트 거주지 분당 청구아파트 아내 부인 연예인 인테리어(109)

by 애니 Annie 2017. 7. 12.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이재명 시장 집, 이재명 아파트 거주지 분당 청구아파트 아내 부인 연예인 인테리어(109)'에 관한 내용입니다.

* sbs 동상이몽2 방송을 통해 공개된 정치인 성남시장 이재명 아파트 인테리어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Politician Lee Jae Myoung's house interior

<사진 이재명 시장 집 아파트 공개  sbs '동상이몽'>

 

 

'이재명 성남시장의 업적'이라는 단어가 생길정도로 획기적이고 대단한 일을 해내고 있는 정치인 이재명,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에 출연, 부인과 사생활 및 거주하는 아파트가 공개되었다기에 포스팅해봅니다.

 

<사진 이재명시장 부인 51세 동안미녀>

 

잠깐, 간단한 이재명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이재명 (李在明, Lee Jae-myung)

♥ 출생년도 나이- 1964년 12월 22일, 경북

♥ 출신학교 학력- 중앙대학교 법학

♥ 키 신장 체중 혈액형- 172.5cm B형

♥ 소속- 더불어민주당

♥ 가족사항- 부인 김혜경, 아들 이윤호 이동호

♥ sns 계정- 인스타그램 instagram.com/2_JAEMYUNG 

 

이재명 시장 집 아파트 거실 인테리어 쇼파 고가구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소재 청구아파트로 알려진 이재명 시장의 집 사진인데요. 


이 집에서 거주한지 2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최신식 아파트는 아니지만, 화이트소파와 고가구의 매력이 느껴지는 고즈넉한 분위기입니다.

 

흰 소파와 고가구들의 따뜻한 조화

 

분실방지를 위해 포승줄에 묶인 리모컨 ㅎㅎ

 

 

 

대형평수인만큼 주방 씽크대와 식당공간이 분리되어 있는데요. 


다소 낡은 씽크대이긴하지만 잘 정돈된 느낌입니다.  전기콘센트가 110v이던데.. 진짜 오래된 아파트인가 봐요.

 

 

손때묻은 잘 정돈된 양념통

 

 

결혼 26년차, 이재명 김혜경 부부의 냉장고

 

특히나 마음에 들었던 식당공간인데요.  확장형 엔틱 식탁이 눈길을 끌더라구요. 확장식탁은 손님초대와 모임이 잦은 집이라면 욕심내볼만한 아이템이지요.  벽선반에 올려진 장식접시와 액자도 이뻤구요.

 

이재명 시장 침실 침대 드레서 엔틱가구

 

안마의자와 1인체어가 놓인 침실 사진입니다.  누워서 tv를 볼 수 있게 세팅 해놓았어요.

 

 

아내들이 제일 부담스러워한다는 삼식이? 이재명 시장을 위해 밥상을 차리는 아내 김혜경씨~.  집안에 있어도 쉴틈없이 바쁜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방송을 보니 적어도 50평대 이상 평수, 대형아파트로 보입니다. 세련된 모던스타일의 가구도 좋지만, 요런 스타일도~ 참 마음에 드는군요. 역시나 중요한 것은 전체적인 인테리어컨셉이라는 사실..

 

 

오전 업무를 마치고, 점심식사를 위해 집으로 귀가하는 이재명 시장의 모습입니다.  삼시세끼?를 차리는 부인의 고충도 조금 이해해주셨으면 하네요~

 

이상 이재명 시장 집, 이재명 아파트 거주지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나혼자산다 김사랑 아파트 집공개 주방 동네 차 자동차 연예인인테리어(108)

- 이지애 김정근 집공개 아파트 인스타그램 연예인 인테리어(107)

- 이지성 차유람 집 단독주택 아이 나이차이 결혼 연예인 집공개 (106)

- 소이현 인교진 집 공개 아파트 인하은 딸 인스타그램 연예인 집공개 (105)

- 용감한형제 집 아파트 자동차 슈퍼카 마이바흐 재산 연예인 인테리어(104)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