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와 이슈

드라마 결혼백서 인물관계도 줄거리 등장인물 넷플릭스 안내해드립니다

by 애니 Annie 2022. 6. 4.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드라마 결혼백서 인물관계도 줄거리 등장인물 넷플릭스 안내해드립니다'에 관한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해방 일지 끝나고 볼 드라마가 없어 넷플릭스 뒤적이다가 찾은 드라마 '결혼 백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2회 차 시청하니, 조금은 뻔한 것 같았는데 3~4회 차 지날수록 더더 재미있어지더라고요. 

이연희 이진욱 주인공이 초미남 초미녀라서 현실성은 조금 떨어지지만, 연기도 잘하고, 무엇보다 나도 예전에 저랬었나 싶은 결혼과정에 관한 이야기가 현실적이라 재미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드라마 결혼백서 인물관계도 몇 부작 등장인물 재방송 다시 보기 넷플릭스 안내해드립니다

 

728x90

드라마 결혼백서 포스터 사진

 

● 결혼백서 정보


장르로맨스
제작사 메이스엔터테인먼트
채널 카카오TV   넷플릭스

오픈 2022.05.23.
채널 카카오TV (월~수) 오후 07:00
관련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 기획의도

 

동화 속 해피엔딩처럼 고생 끝 행복 시작일 것만 같았던 30대 커플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현실 공감 로맨스. 


● 줄거리
연애의 행복한 결말은 프러포즈 아니던가.  하지만 이 커플에게 프러포즈는 끝이 아닌 시작.  결혼 준비라는 힘겨운 전쟁의 서막이었다.

 

드라마 결혼백서 포스터 사진 주인공


● 등장인물 소개 및 캐릭터 배우

 


● 결혼백서 서준형 캐릭터  배우 이진욱

신의 직장이라는 공기업의 재생에너지 파트에서 근무 중. 어딜 가나 호감형으로 늘 주변에 사람이 넘쳐나는 인기인이다. 풍족한 집안 환경, 좋은 대학, 좋은 직장까지 순탄하게 단계를 잘 살아온 덕에 만사태평하고, 긍정적이며, 눈치가 조금 없다. 한 번뿐인 인생 즐기며 잘 살아보자는 베짱이 스타일로 사랑 앞에 솔직하고, 마음 가는 대로 행동하는 로맨틱 가이다. 나은과는 연애한 지 2년 된 커플로, 나은이 말이라면 그저 좋다고 하는 열혈 사랑꾼이다.

 결혼백서 김나은 캐릭터 배우 이연희

천상 모범생으로 현재 대기업인 KE 그룹에서 대리로 근무 중. 예의 바르며 정 많고 웃음 많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소유한 그녀. 일하는 것만 보면 모든 일에 세상 똑 부러지게 해결할 것 같지만, 현실로 부딪힌 결혼 준비는 그녀에게 막막하고 서툴기만 하다. 준형 관련된 문제가 생기면 생각이 많아져 상상의 나래를 펼치다 걱정의 늪에 빠지고 만다. 외동딸이지만 K-장녀 같은 야무짐을 자랑하는 현실파로 가성비를 중시한다.

 

웨당 상담사진


 결혼 백서 장민우 캐릭터 배우 송진우

준형과 같은 대학, 같은 회사에 근무 중인 준형의 절친 of 절친. 단순하고 유쾌한 성격의 소유자로, 가끔은 준형에게 이상한 조언을 건네기도 한다. 준형의 이벤트를 도와주던 중 만난 나은의 선배 희선에게 한눈에 반해 열렬한 구애를 펼친다.

 결혼 백서 최희선 캐릭터 배우 황승언

나은의 회사 선배이자 결혼까지 먼저 경험해 본 인생 선배. 중간에 휴직해서, 나은과는 같은 직급이다. ‘정우성 미만 잡’을 외치며, 한 번 갔다 온 결혼에 관해서 해탈한 현실주의자다.

 

브라이덜샤워


 결혼 백서 이수연 캐릭터 배우 김주연

하고 싶은 말은 참지 않는, 나은의 회사 후배. 시니컬하며 세속적인 성격으로 솔직함과 당돌함의 아슬아슬한 경계선에 있다.

 결혼 백서 이달영 캐릭터 배우 김미경

나은의 어머니. 수찬과 함께 부동산 중개업을 하고 있으며 매사 호들갑스럽고 여느 K-어머니처럼 내 자식의 일이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다.

 결혼 백서 김수찬 캐릭터 배우 임하룡

나은의 아버지. 퇴직하고 달영과 함께 부동산 중개업을 하고 있다. 해학과 풍자의 달인임과 동시에 허허실실의 면모로 팩폭 장인이다.

 

결혼백서 윤유선


 결혼 백서 박미숙 캐릭터 배우 윤유선

준형의 어머니. 겉으로는 강력한 사모님 포스의 갑옷을 걸쳤지만 속은 여린 외강내유.

 결혼 백서 서종수 캐릭터 배우 길용우
준형의 아버지. 굴지의 대기업 임원으로 과묵하며 무게감이 있다.

 


● 결혼백서 재방송 다시 보기 보는 방법

 

채널 카카오TV (월~수) 오후 07:00

넷플릭스

 

지금까지  드라마 결혼백서 인물관계도 줄거리 등장인물 넷플릭스 안내해드립니다 포스팅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