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와 이슈

앙 기모띠 유래 앙기모찌뜻 알아보기

by 애니 Annie 2017. 1. 23.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앙 기모띠 유래 앙기모찌뜻 알아보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앙 기모띠 앙기모찌 뜻 유래 알려드립니다.

 

얼마전부터 아이들이 '앙 기모띠~ 기모찌~' 거리길래 그게 무슨 뜻이냐고 물어보니, '엄마는 그것도 못들어봤어?'라며  앙 기모띠 뜻은 /기분좋을 때/ 하는 말이라고 알려주네요.

 

인터넷 덕분에 듣도 보도 못한 신조어가 생기니~  알아봅니다.

 

'기모띠, 기모찌'는  일본어로 '기분'이라는 뜻으로, 일본 느낌이 나는 단어인데요.   딱히 누군가 만든 단어는 아니지만, 굳이 '앙 기모띠 유래'를 따져본다면 아프리카tv bj철구가 인터넷방송시 사용해서 유명해진 단어라고 합니다.

 

성인만화나 성인채널에서 '기모찌'라는 말이 사용되어서, 해당 단어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았는데요.  지금은 그냥 재미있는 상황에서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인식이 좋기 않기에 가능하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사진 bj 철구 앙 기모띠 유래 뜻 알아보기 >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 아프리카방송 중 시청자들이 별풍선을 쏘면 bj들이 감사의 의미로 여러 멘트를 날리는데, bj철구는 '앙 기모띠' '앙기모찌' 멘트를 날렸고 그 멘트가 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어 유행되었다고 합니다.

 

<사진 멀끔한 bj철구, 앙 기모띠 뜻 앙기모찌>

 

방송활동을 위해 바보스러운 사진이 많은 bj철구 원래얼굴은 멀끔한 훈남이네요.   bj 철구는 지혜와 결혼 (bj커플)도 했고 딸 연지양도 출산했다고 하니, 요즘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직업을 가진 젊은아빠? 되겠습니다.

 

우리의 자녀세대는 새로운 직업을 스스로 개척해야하는 시대에 놓여있다고 하던데요.   아프리카 방송이나 유투브를 통해 번듯한 수익을 창출, 새로운 명함과 직업을 가진 젊은이들이 많은 걸 보니,  세상이 많이 바뀌었구나 ~ 눈여겨볼 필요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이상 앙 기모띠 유래, 앙기모띠 앙기모찌 뜻에 대해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bj철구 방송캡쳐본임을 밝힙니다.

 

2017/01/19 - [TV와 이슈] - 그것도 무스비 뜻 ★ 짤 모음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