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생활

다산 지금지구 에일린의뜰 모델하우스

by 애니 Annie 2016. 10. 6.

지금 보고 계신 글은 '다산 지금지구 에일린의뜰 모델하우스'에 관한 내용입니다.

다산 지금지구

에일린의뜰 모델하우스 방문

   급작스러운 지인의 연락을 받고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에일린의뜰 모델하우스로 출발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남양주시 가운사거리 근처, 금강 리버테라스 모델하우스 옆에 위치해있답니다.  아쉽게도 내부로 입장하려고 했으나 특별공급신청에 관련된 설명회가 열리고 있어 일반방문자의 출입이 막고 있더라구요.  헛탕을 치긴 했으나 다음에 다시 방문하기로 하고 되돌아왔답니다.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민영분양 B2블럭에 건설될 예정인 에일린의뜰은 지하2층부터 지상30층의 고층아파트이며, 84제곱미터 단일평형으로 이루어진 총 759세대로 지금지구에 분양되는 아파트중에서 도농역과 가장 가까운 위치입니다.  84제곱미터 A형, B형, C형 세가지 타입의 평형으로, 기존에 분양했던 금강리버테라스, 반도유보라의 분양가보다는 다행히 크게 올라가진 않았다고 합니다.  세대수가 적은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입지상으로는 조금 더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행정타운 바로 옆으로 양정초등학교, 도농중고교, 지금고등학교(예정)이 가까워 자녀를 두신 가족에게 편리함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입주예정일은 2019년 5월예정이라고 합니다.  

 

 

 

  아파트 이름이라고 하기에 조금 특이한 '다산지구 에일린의뜰' 브랜드에 대해서 잠깐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에일린(Eileen)은 헬렌(Helen)의 아일랜드실 이름이며, 아파트의 주 소비자인 여성을 주체로 자연과 집을 이야기하며, 살면살수록 행복해지는 아파트를 짓고자 하는 컨셉을 지니고 있다고합니다.  주부인 제가 이 아파트 이름을 들었을때도 여성여성~스러운 느낌이 확 와닿았다고 할까요?  소비층을 잘 공략한 네이밍인 것 같습니다. 

 



 다산신도시에서 가장 편리한 중심생활이 가능하겠습니다.  남양주시 제2청사, 교육청, 남양주 체육문화센터 등 6개의 공공기관 인프라와 지금지구 내 유일한 상업시설이 도보로 가능한 단지 바로 옆입니다.  단지 앞에는 정상데크 산책로가 조성된 황금산 생태공원이 있으며, 자전거길도 준비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중앙선 도농역이 인접해 있으며, 북부간선도로, 남양주IC, 외곽순환도로, 강변북로 등을 이용해 강남까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단지 앞 버스정거장에는 잠실까지 20분대로 직행하는 버스노선이 있습니다.  

 

분양일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9월 30일 모델하우스를 오픈, 10월5일에는 특별공급, 10월6일(목요일)에는 1순위 청약, 10월7일(금요일)에는 2순위 청약이 있습니다.  당첨자발표는 10월13일(목요일), 계약일은 10월19일부터 3일간이라고 하니 잘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다산지금지구 에일린의뜰에 대해서 안내해드렸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더 좋은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원동력이 될 수 있답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