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가수 강남 집공개 건물주 부모님 나이 국적 영어 일본어 연예인집 인테리어(27)

by 애니 Annie 2016. 12. 5.

지금 보고 계신 글은 '가수 강남 집공개 건물주 부모님 나이 국적 영어 일본어 연예인집 인테리어(27)'에 관한 내용입니다.

* jtbc 헌집새집2를 통해 방송된 강남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잔고 3422원으로 유명했던 강남 건물주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니 어떻게??? 궁금하실 겁니다.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공개되었던 강남의 단독주택은 30년 넘어 웃풍도 심하고 언제든지 무너질 수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Korean celebrity KangNam's home interior.

일본이름 나메카와 야스오, 강남 건물주 등극

 

 

가수 강남 국적 일본, 한국인 어머니와 일본인 아버지 사이에 일본에서 태어나 일본 국적을 소유하고 있는 한국계 일본인 이라고합니다.  가수 강남은 일어 한국어 영어까지 3개국어 가능한 언어능력자입니다.



<사진 가수 강남 건물 5층 새로 건축 KN VILL>

 

31살에 5층 건물주로 등극한 강남! 참 대단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강남은 연예인활동을 하는 동안 최소한의 식대만 사용하며, 옷도 사입지 않고 차곡차곡 모은 돈을 모두 투자해 새 건물을 짓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땅은 원래 엄마꺼였다고 합니다.  아무리 낡은 단독주택이라한들~ 강남 지역의 땅값은 저렴하지는 않았을텐데~ 엄마 덕도 보고 부럽다부러워~.   



<사진 헌집새집 강남 5층건물>

 

흉가의 놀라운 변신 강남 5층건물 공개.  전현무가 '그지같은 집이 바뀌었다'며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습니다. 

 

 

강남의 이름을 딴 KN VILL  강남빌라인가요?

 

 

강남은  4층과 복층인 다락방에 거주한다고 합니다.   1층부터 3층까지는 세를 줄 모양입니다.  월세도  꼬박꼬박 받을테고 참 부럽습니다. ㅠ-ㅠ 건물 입구부터 구경해보실까요?



 

강남빌라 입구로 성큼성큼 들어서는 헌집새집2 MC 전현무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

 

 

강남과 고양이 단 두식구가 거주한다는 거주하는 4층에는 거실 주방 게스트룸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이트톤의 깨끗하고 넓은 거실



강남 거실 오른편으로 보이는 화이트 주방~

 

화려한 펀칭 무늬가 들어간 거실커텐

거실 아트월은 벽돌무늬로 마감

 

 

우아하고 고상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입니다.  화려한 커텐과 누박소파는 강남 어머님 취향으로 꾸미셨다고 합니다.  젋은 취향은 아니지만 안락해 보입니다.



4층 게스트룸부터 둘러보실까요?

 

친구들이나 어머니가 방문했을때 머무는 게스트룸, 붙박이장

 

샤워실과 화장실이 나뉘어져 있는 일본식 구조의 화장실

 

 

 

강남 어머니 스타일로 꾸며진 4층 공간은 여기까지가 끝입니다.



이제 강남이 주로 사용하는 복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블랙 칼라의 계단이 세련되어 보입니다.

 

 

고도제한으로 층고가 낮은 복층, 허리를 펴기도 힘든 휑한 방이 바뀌었답니다.  헌집새집2 팀에서 인테리어공사를 해 준 결과를 보실까요? 



 

알로하~ ALOHA~ 하와이에서 유학했던 강남이 원하는 하와이풍 복층 인테리어!   강남도 살짜쿵 금수저?는 아닐런지요. 어쩐지 영어도 잘하던데..

 

 

 

일본식 난방용 탁자 강남 코타츠, 짱구는 못말려에서 많이 봤던 그 코타츠!에 한번 빠지면 절대 빠져나올수 없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겨울철 코타츠 속에서 까먹는 귤이 최고라나~



 

조립식 원목바닥으로 작업공간을 구분했습니다.  셀프인테리어를 잘 아시는 분이라믄 척! 할만 <이케아 조립식마루>라죠.  광명 이케아에서도 판매중이나, 인테리어업자들이 싹쓸이해간다는 가성비 짱인 아이템입니다.

 

 

 

작업실과 침실 공간을 구분하는 파티션, 선으로 구성되어 답답하지도 않고 디자인적으로 훌륭해보입니다. 



전현무가 선물한 스크린으로 영화도 보며 뒹굴뒹글거리는 강남 뒹글랜드.  아 부럽습니다.

 

 

복층 외부로 나가면 남산타워가 보이는 발코니가 있는데요.  해먹과 테이블이 있어 맥주 한잔~ 들이키면 딱!! 이겠습니다

 

이상 헌집새집2 가수 강남 집공개 건물주 부모님 나이 국적 연예인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칩니다.

 

- 양동근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26)

- 동호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25)

- 송일국 삼둥이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24)

- 이동국 대박이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23)

- 이수경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22)

- 추성훈 사랑이 집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21)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