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중아트갤러리 구리점 다녀왔어요

by 애니 Annie 2016. 9. 7.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중아트갤러리 구리점 다녀왔어요'에 관한 내용입니다.

 

최대 인테리어샵으로 소문난 중아트갤러리 하남점입니다. 오전에 아이들 학교보낸 후, 하남으로 가기에는 조금 멀다 싶은 곳~이랍니다.  식료품과 아이들 옷가지, 준비물을 사러 롯*마트에 들렸다가 알게 된 소품샵, 중아트갤러리 구리점입니다아~ 드디어 동네에도 이런 매장이 생겼구나 했어요. 



잠깐 중아트갤러리에 대해서 알아볼게요창업자/작가/개발자에게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개발/판매를 할 수 있도록 판매공간을 지원하는 곳이라고합니다. 유통단계를 최소화해서 소비자에게 부담없는 가격과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공간이라고합니다.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공간이 아닌 예술과 문화를 접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화이트 쉐비풍/엔틱/모던 풍으로 이루어진 각종 가구/소품이 전시되어 있어요.  각종 디자인가구, 디자인용품, 인테리어시계, 액자, 콘솔 등등..  정말 없는 게~ 없는 곳이죠. 이런 매장에 들렸다가 집으로 귀가한다면 아마 단기간의 암울함을 느끼실 수도 있을겁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의자~들도 볼 수 있구요.   우리집 인테리어랑 어울릴지 잘 생각해봐야죠~ 까닥하다간 이도저도아닌  중구난방이 될테니까요~! 



엄청스리 화려한 말에 눈길이 갔어요!! 와아~ 음 이걸 집에 놓을 수 있을까..? 그리고 귀여운 화분받침, 액자와 벽시계들... 블링블링 샤이니 하구먼유~ 어느새 나도모르게 가까이 가서 보고있네요 ㅎㅎ

 

 

콘솔에 놓으면 좋을 금장/은장 액자들.. 그리고 조화들. 화초를 잘 죽이는 저로서는.... 조화가 답인데 ㅎㅎ... 커플이 키스하고 있는 저 화분~~ 야하다~ 근데 자꾸 자꾸만 눈길이 가요 ㅋㅋ  전시된 소품을 보니, 아 나두 이렇게 꾸며야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왕이면 작은 소품보다는.. 크고 임팩트가! 쾅!!하고 넘치는 말머리같은 소품이 큰게 좋을거라는 생각만 들었네요!!!  이상 중아트갤러리 구리점 후기였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