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택시 가수 미나 집 공개 아파트 17세 연하 남자친구 류필립 연예인 인테리어(83)

by 애니 Annie 2017. 4. 14.

지금 보고 계신 글은 '택시 가수 미나 집 공개 아파트 17세 연하 남자친구 류필립 연예인 인테리어(83)'에 관한 내용입니다.

* TVN 예능프로 택시를 통해 공개된 가수 미나의 집 아파트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연예계 대표 고무신'타이틀이 붙을 만큼, 가수 미나는 17살 연하의 남자친구를 만나는 것으로 큰 화제가 되었었죠.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하면서 엄마와 같이 살고 있는 미나의 집도 같이 공개되었는데요.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MINA's house interior

<사진 가수 미나 집 아파트 공개  tvn '현장토크쇼 택시'>

 

가수 미나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심민아

♥ 출생년도 나이- 1972년생
♥ 출신학교 학력- 알려진바없음

♥ 키 신장 체중- 165cm, 48kg

♥ 소속사- 이매진아시아, 아이엠에스이앤엠

♥ 가족사항- 엄마, 동생 니키타

♥ sns 계정- 알려진바없음


<택시 미나 아파트 집 공개 위치 어디?>



17살 연하 류필립군은 현재 군대복무중이며, 아이돌 출신 가수라고 합니다.

 

 

<미나 집 복도인테리어>

 

가수 미나와 어머니가 직접 인테리어한 집 아파트라고 하는데요.  넓은 거실과 주방을 보니 대형평수 아파트로 보였습니다. 

 

<미나 집공개 현관인테리어>



미나의 집을 소개하면서 독특한 아이템이 곳곳에서 눈에 띄었는데요. 

 

조명 겸 시계

 

 

<미나 주방 식탁조명 화산석 식탁 벤치>



미나는 조명덕후라고 하며 '알뜰 구매팁'을 하나 알려주었는데요~ 강남에서 아이쇼핑하고, 을지로에서 구입한다고 하네요. 

 

 

거실 블라인드 손잡이에 산타를 달아놓았는데~ 방송을 보면서~ 귀엽다 싶었습니다.


<미나 거실인테리어 소파 조명 운동기구>

 

대리석 바닥이 번쩍번쩍한 거실입니다.  원형 흑경 소파테이블과 커다란 소파를 배치, 소파에는 여러가지 칼라 패턴의 쿠션을 두었습니다.



 

 

천정에 캐노피를 설치,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겨나오는 미나가 사용하는 침실이라고 합니다.  조명 덕후만큼 샹들리에와 플로어램프가 인상적이네요. 

 


강렬한 레드! 스윙체어 흔들의자


 

 

침실에 책장과 책상을 두어 서재의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방송국에서 미나 인터뷰 후 선물로 받았다는 피규어 (고무신미나와 군인 필립의 다정한 모습)

 

 

취미로 폴댄스 지도자 3급 자격증을 취득했다는데요.  특별한 봉 방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미나 올해나이 45세로는 전혀~~ 보이지 않는 근력과 파워풀함이 완전 예술이더라구요.  구경하는 내내 mc들 입이 다물어지지 않더라구요.  집도 멋졌지만!!,  가수 미나는 진짜 열심히 사는 모습이~ 당당하다고 느꼈습니다.

 

이상 가수 미나의 집공개 아파트 연예인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현장토크쇼 택시'임을 밝힙니다.

 

- 개그맨 오지헌 집 하우스 주택 공동주택 연예인집 인테리어 인스타그램(82)

- 좋은아침 개그맨 정종철집인테리어 하우스 옥동자 집 연예인 집공개(81)

- 슈퍼맨이돌아왔다 이범수집 이사한 집 인테리어(80)

- 김재중 빌딩 건물 재산 집 아파트 공개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79)

- 고현정 집 빌라 키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78)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