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슈퍼맨이돌아왔다 이범수집 이사한 집 인테리어 소파 가구 몰테니 다이아몬드식탁 파넬가구(80)

by 애니 Annie 2017. 4. 11.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슈퍼맨이돌아왔다 이범수집 이사한 집 인테리어 소파 가구 몰테니 다이아몬드식탁 파넬가구(80)'에 관한 내용입니다.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된 NEW!! 이범수 이사한집 포스팅을 올립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Actor Lee Bum Soo's house interior

<사진 이범수 새집 이사한집 공개  kbs '슈돌'>

 

배우 이범수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이범수(李凡秀)

♥ 출생년도 나이- 1970년 1월 3일, 충북 청주

♥ 출신학교 학력- 세광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 방송영상학

♥ 키 신장 체중 혈액형- 165cm, 72kg, AB형

♥ 소속사- 드림이앤엠

♥ 가족사항- 부인 이윤진, 딸 이소을, 아들 이다을

♥ sns 계정- instagram.com/bumsoo_official (공식계정)

 

 

슈돌의 이범수네 가족~이 혼자 계시는 적적한 어머니를 위해, 손주들도 자주 보여줄 겸 어머니댁 근처로 이사를 했다고 합니다. (이범수 이사한 동네, 이사한 곳) 



이사하기 전 집의 인테리어도~ 너무너무 예뻐서~ 꽤나 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새로 이사한집은 어떨지 궁금하시죠?

 

 

이사하기 전 집의 느낌 그대로~ 가져온 듯한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다을이 소을이 집 구경하세요~

 

<이범수 집 거실 인테리어 소파>

 

한 면을 꽉 채운 화이트 전면 거실장과 커다란 벽시계,  헤링본 마루, 포인트 에그체어, 샤기카페트 등등..은 그대로인데요.  패브릭소파와 소파테이블은 다른 제품으로 바뀌었습니다.

 

 

거실과 연결되어있는 아이들의 놀이방 겸 어린이 서재입니다.  1인용 원목책상과, 어린이를 위한 TV, 사슴뿔 모양의 포인트체어가 놓여 있습니다.



<소을이네 소파 어디꺼?>

 

거실 한가운데에 자리잡고 있는 이범수 쇼파 소파는 수입소파 (로슈보아 소파, 로쉐보보아, 로슈보아가 등등으로 불림)라고 합니다.  예사 감각이 아닌듯... 칼라와 소재가 참 독특하네요.


<이범수 집 헤링본 마루와 샤기카페트>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범수 서재 책상 의자 책장 카페트>

 

이번 이범수와 부인 아내 이윤진의 서재인데요.  배우생활을 통해 얻은 각종 트로피들과 책이 있는, 감각적이고 멋진 공간입니다.

 

 

<이범수 이사한집 안방 침실>



부부체어와 침대만으로 단촐히 꾸며진 아늑한 아이들 방과 미닫이문으로 연결되어 있는 곳은 침실인데요.   방과 방이 연결되어 있는 독특한 구조입니다. 

 

 

안방이자 침실, 침대머리에 걸린 십자수 액자~,  이범수의 어머니, 즉 아내 이윤진의 시어머니께서 결혼할 때 직접 만든 십자수 세트라고 하는데요.  고이 액자에 담아~ 걸어두니 예술작품 부럽지 않는 모습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한 아들 다을이방 입니다. 돌잔치때 입었던 드레스 의상을 각각 액자에 담아 기념으로 전시해두었네요.



 

엄마가 직접 제작했다는 아이들방 침대 겸 소파입니다.  하단에 서랍수업을 두어, 공간활용에 중점을 둔 듯 보입니다.

 

 

이상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범수 이사한집, 집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임을 밝힙니다.

 

- 김재중 빌딩 건물 재산 집 아파트 공개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79)

- 고현정 집 빌라 키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78)

- 송도순 며느리 채자연 집 아파트 공개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77)

- 나혼자산다 김동완 집 빌라 차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76)

- 서정희 집 인테리어 아파트 공개 인스타그램(75)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