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개그맨 오지헌 집 하우스 과천 주택 공동주택 연예인집 인테리어 인스타그램(82)

by 애니 Annie 2017. 4. 12.

지금 보고 계신 글은 '개그맨 오지헌 집 하우스 과천 주택 공동주택 연예인집 인테리어 인스타그램(82)'에 관한 내용입니다.

* sbs 좋은아침 하우스 방송을 통해 공개된 개그맨 오지헌 집공개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개그맨 변기수에 의해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다는 오지헌은 정종철을 '평범한 남자'로 만들어버린 남자라고 합니다.   엄청난 미인 (오지헌 아내)와 행복한 결혼생활, 또한 기적을 낳았다고 하는 엄마닮은 너무 이쁜 세 딸의 아버지라고 합니다.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Oh Ji-heon's house interior

<사진 오지헌 집 아파트 공개  sbs '좋은아침 하우스'>

 

개그맨 오지헌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오지헌

♥ 출생년도 나이- 1979년 4월 18일생.

♥ 출신학교 학력- 명지대학교 세라믹화학공학과

♥ 키 신장 체중 혈액형- 186cm, 80kg, B형

♥ 소속사- 로즈러브 대표, 오지헌닷컴 대표

♥ 가족사항- 부인 아내 박상미, 딸 오희엘, 딸 오유엘

♥ sns 계정-  페이스북 facebook.com/oh.jiheon.33

♥ 인스타그램 - 알려진 바 없음

 

<오지헌 집 주택 위치 평수 어디? 가격>

 

sbs 좋은아침 하우스를 통해 공개된 오지헌부부 하우스인데요.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27평 주택이라고 합니다. 

 

마음맞는 친구들과 땅을 함께 사들여, 공동주택을 건축했다고 합니다.  웬만한 서울 아파트 전세값보다 저렴하다고 하니~ 현명한 판단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728x90

<오지헌부부 하우스 대공개>

 

요즘 국민주택평수가 32평이 기본이 된 만큼, 27평은 다소 좁지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만, 아파트처럼 주차장이니 계단이니~뭐니~ 공용면적이 빠지는 것도 아닌데다~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화이트 하우스로 꾸며서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었다고 합니다.

 

<오지헌 공동주택 인테리어 구경하기>

 

 

TV를 없애고 책장을 두어, 서재로 꾸민 거실입니다.  다리에 바퀴를 달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사다리가  영화에 나오는 멋진 도서관처럼 보이는데요~  거실과 주방은 개방형 형태로 꾸며서, 카페처럼 꾸몄다고 합니다.

<좋은아침 하우스 오지헌 집공개>

 

"천정이 높아서 힐링이 된다"  3.5미터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거실 노출천장으로 마무리했다고 해요.

 

 

  동일한 면적이라 할지라도 층고가 높으니~ 뻥~~뚫린 느낌을 들겠습니다.

<오지헌 집 주방 씽크대>

 

다이닝룸과 씽크대공간을 별도로 만들어두니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겠습니다.

 

<오지헌 안방 침실 인테리어>

 

 

안방에는 가벽을 세워서 드레스룸을 별도로 만들었다고해요.  옷으로부터 발생하는 먼지도 차단할 수 있고, 옷장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으니 언제나~ 깔끔모드로 유지할 수 있겠네요.   가벽에는 불투명한 유리로 창을 내어 답답한 느낌을 없앴다고 합니다.  

<오지헌 침대 안방 붙박이장>

 

 

집에서 가장 전망이 좋은 공간이 안방이라고 합니다. 침대 뒤로 붙박이장을 설치해서 굉장히 아늑하고 아늑하게~ 잠이 잘온다고하며, 부족한 수납을 메꿨다고 합니다.

 

 

붙박이장 공사를 하며, 침대 머리맡에 조명을 설치하면 별도로 협탁을 두지 않아도 되니 공간활용 아이디어가 참 좋네요.

 

이상 개그맨 오지헌 집 하우스 주택 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개그맨 정종철집인테리어 하우스 옥동자 집 연예인 집공개(81)

- 슈퍼맨이돌아왔다 이범수집 이사한 집 인테리어(80)

- 김재중 빌딩 건물 재산 집 아파트 공개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79)

- 고현정 집 빌라 키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78)

- 송도순 며느리 채자연 집 아파트 공개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77)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