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좋은아침 개그맨 정종철 집 아파트 인테리어 옥동자 연예인 집공개(81)

by 애니 Annie 2017. 4. 12.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좋은아침 개그맨 정종철 집 아파트 인테리어 옥동자 연예인 집공개(81)'에 관한 내용입니다.

* sbs 좋은아침 방송을 통해 공개된 개그맨 정종철 황규림 부부의 집공개 인테리어 포스팅을 올립니다.

 

 

평소 취미가 청소와 정리정돈으로 '옥주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는 개그맨 정종철, 가족들이 거주하는 집! 하우스 인테리어에 남다른 재주가 있다고 하는데요.  sbs 좋은아침 하우스를 통해 공개된 그의 집, '옥동자 집'을 같이 구경해보실래요? 

 

<옥동자 아파트 인테리어>


 

전업주부인 부인 황규림씨가 미안해 할정도로 청소를 잘한다고 해요. 아마 부인을 도와준다는 개념보다는, 본인 스스로 좋아서 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보는데요~.

 

  

Introduction of Korean celebrity Jeong Jong Cheol's house interior

<사진 정종철 황규림 집 아파트 공개  sbs '좋은아침 하우스'>

 

정종철 인스타그램 주소는 instagram.com/okdongja1004

 

개그맨 정종철 간단한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 본명- 정종철 (鄭鐘哲)

♥ 출생년도 나이- 1977년 6월 27일,  충북 제천시

♥ 출신학교 학력- 인덕공업고등학교, 동양미래대학교

♥ 키 신장 체중- 165cm, 57kg

♥ 소속사- 알려진바없음

♥ 가족사항- 부인 아내 황규림, 아들 1, 딸 2명

 

♥ sns 계정- 인스타 instagram.com/okdongja1004

 

 

<정종철 거실인테리어 스피커 거실장 소파 텐트>

 

<정종철 아파트 집 평수 위치 어디?>

 

옥동자 정종철 부부의 모던인테리어 하우스,  특히나 정종철의 솜씨가 가득한 집안 구석구석  화이트를 메인컬러로  모던한 가구와 소품이 세련되어 보이네요.   정종철 집은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52평형의 아파트라고 합니다.

 

카우치 소파와 모던한 거실테이블, 포인트체어, 거실베란다에는 폴딩도어를 시공했습니다.

 

 

주방 씽크대 편은 개방된 구조이나, 거실쪽에서 지저분한 조리대가 보이지않게 아일랜드 칸막이를 높여놓았네요. 

 

언제든지 손님이 방문하더라도 항상 깔끔함을 보여줄 수 있는 주방구조입니다.  조리대 개수대 근처는 항상 주방살림살이로 어지럽기 마련이거든요.

 

<정종철 셀프인테리어 팁 공개>

 

 

고급 스피커 뒤로 보이는 전기 콘센트에 선이 없다????!! 인테리어 전문가 조희선의 눈에 딱!! 띄었는데요. 

 

<정종철 멀티탭 매립 셀프인테리어>

 

정종철이 직접 가벽에 구멍을 내어 자동차 와이퍼로~ 어렵사리 멀티탭을 매립, 벽에 내장했다고 합니다.  평소 선이 늘어지는 것을 싫어하는 깔끔쟁이라고 해요.

<tv 거실장아래에 셋탑박스 부착>

 

 

짝 잃은 양말로 직접 아이디어를 냈다는 정종철, tv 거실장아래에  tv 셋탑박스 (리모콘 수신기)를 달아 깔끔함을 뽐내었네요.  역시 인테리어는~ 이런 작은 아이디어가 큰 힘을 발휘하는 것 같습니다.

 

 

리모콘 수신이 불필요한 제품들은 tv 장실장 속에 보관한다고 해요.  더불어 14구 멀티탭을 사용중이며, 개당 5와트 이하의 전자제품들은 10구이상 멀티탭에 모아서 사용해도 가능하다는 꿀팁까지 전해주었습니다.

 

 

이번엔 공기청정기가 놓여진 아늑한 안방 인테리어입니다.  숙면을 취하기위해 어두운 그레이색 벽지로 도배를 했으며, 침대를 기준으로 맞춤형 붙박이장을 시공해놓았더라구요.

 

 

 

결혼초기 너무 힘들어서 썻던 아내 황규림의 유서를 보고 모든 취미생활을 접었다는 정종철.   연예계 생활이 아무래도 바쁘다보니~ 혼자 가정일과 육아를 홀로 돌봤던 부인이 꽤 힘들었나 봅니다.

 

<정종철 가구 딸아이방 인테리어>

 

다둥이가족, 딸들을 위해 실내장식과 가구배치까지 모두 정종철이 꾸며있다는 아이방입니다.

 

이상 개그맨 정종철집인테리어 포스팅을 마치며,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의 출처는 해당방송프로그램임을 밝힙니다.

 

- 슈퍼맨이돌아왔다 이범수집 이사한 집 인테리어(80)

- 김재중 빌딩 건물 재산 집 아파트 공개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79)

- 고현정 집 빌라 키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78)

- 송도순 며느리 채자연 집 아파트 공개 인스타그램 연예인집 인테리어(77)

- 나혼자산다 김동완 집 빌라 차 공개 연예인집 인테리어(76)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카카오 스토리 채널 구독신청하세요~ *(^0^)*
http://story.kakao.com/ch/happylife2002

 

 

♥공감버튼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