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카오톡 예스코 실시간요금 조회 겨울난방비 알아보기

by 애니 Annie 2023. 1. 30.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카카오톡 예스코 실시간요금 조회 겨울난방비 알아보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한파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가운데, 겨울철 난방비 가스요금 인상때문에 주부들사이에서 엄청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 달엔 난방비 가스요금이 얼마나 나올까 궁금해서, 실시간 요금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예스코 실시간 요금조회는 예스코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메뉴에서 "요금조회"를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조회 페이지에서는 현재까지 사용한 전기량, 계약전력, 단가, 사용요금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량 예측 기능을 이용하면 해당 달에 예상되는 전기 사용량과 요금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요금조회 기능을 통해 전기요금을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전기 사용량을 체크하면서 에너지 절약에도 도움이 됩니다.

 

예스코 도시가스 요금 난방비 조회하기

 

카카오톡에 예스코 채널이 추가되어 있다면 아주 간단히 조회 가능합니다.

 

1. 카카오톡 친구  <예스코 YESCO>를  채팅방을 엽니다.

2. 채팅방 화면 아래 <요금조회>버튼을 클릭합니다.

3. 요금조회 화면이 나오면 아래로 쭈욱 스크롤하여  하단 <실시간요금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현재 도시가스계량기를 검침 숫자를 입력합니다.

5. 사용량 100 미터세제곱을 입력하니 약 10만원 실시간요금이 조회되네요.

 

카카오톡 예스코 채널이 추가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 예스코 홈페이지 방문하여 요금조회 가능합니다.

☞☞  예스코 홈페이지 방문하여 요금조회/납부 알아보기

지금까지 카카오톡 예스코 실시간요금조회 겨울난방비를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