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생활

아디다스 키즈 롱패딩 구입후기 - 초등아이 겨울점퍼 장만했어요

by 애니 Annie 2016. 11. 15.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아디다스 키즈 롱패딩 구입후기 - 초등아이 겨울점퍼 장만했어요'에 관한 내용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초등학생 딸아이를 위한 아디다스 키즈 롱패딩 내돈주고~ 구입후기입니다. 

<사진 아디다스 키즈 롱패딩>

 

딸아이를 둔 엄마라면 이옷 저옷~ 많이 사주게 되죠~.  짧은 점퍼도 있어여 하고, 조끼도 있어야하고, 원피스에 장화에 구두에....  편애하는 것은 아아니지만 아들보다는 의류비용이 2-3배는 더 많이 구입하게 되더라구요. 

 

<사진 롯데아울렛 아디다스 매장>

 

11월을 맞이해 치마를 즐겨 입는 우리 공주님의 "엄청 긴 겨울 패딩을 입고 싶다"는 어명을 받들어 찾아나선 키즈 롱패딩!!  엉덩이까지 덮는 길이의 패딩은 이미 3개 가지고 있습니다만, 무릎까지 오는 특별히 긴 아동 롱패딩을 찾아 이리저리 해멨다~지요.

 

롯데마트에 입점중인 아동복 매장을 두번이나 둘러봤지만 아주 긴~ 패딩은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혹시나 롯데아울렛 스포츠 매장에 들렀는데!! 뙇!하고 눈에 들어온 아디다스 키즈롱패딩이랍니다.  

 

 

 아울렛인 만큼 올해 신상품은 물론 아니랍니다.  올해 아디다스 신상품 아동패딩을 보러 먼저 아디다스 정상 매장에 들렀지만 디자인이 별루 맘에 안든다고 고개를 절레절래~했다지요.  (2016 여아 롱패딩은 회색.검정 두가지뿐)

 

<아디다스 키즈 롱패딩 뒷모습>

 

저학년 아이에게는 알록달록하고 밝은 색이 더 잘어울리죠~~.  무난한 네이비 그레이 블랙은 나중에 얼마든지 입을테니깐요~~   아디다스 키즈 롱패딩 오렌지컬러,  키가 작은 우리 딸은 61호 130 사이즈로 구입했답니다. 

 

 

실제 옷크기보다 호수(사이즈)가 작은 편입니다.  일반 아동복 브랜드로  140 사이즈를 입어야 딱 맞거든요.  





 

무릎까지 오는 긴 길이도 마음에 들지만, 모자가 특히 마음에 들어요.  목도리가 전혀 필요없을만한 두툼한 모자 아랫단!!  엄마 블로그에 올린다니까 사진찍으라며 앞뒤로 척척! 모델 노릇 잘합니다 하하.  

 

<아디다스 키즈 롱패딩 앞면>

 

충전재는 다운 down 이고, 패딩 겉면은 방수 기능이 있어서 손으로 툭툭 털면 된다고하네요.  아참! 직원이 가능하면 드라이보다는 물세탁을 하라고 귀뜸해주었습니다. 

 

<아디다스 아동 롱패딩 가슴앞 로고>

<아동 롱패딩 소매단 벨크로>

 

 오늘아침 찬바람이 불어서 학교에 입고갔더니 너무 더워서 땀이 났다며 엄지 척! 치켜들었어요.  그리고 롱패딩임에도 불구하고 가볍다고 하네요.  

<아디다스 키즈 롱다운 아동 롱패딩>





 

<아디다스 키즈 롱다운 오렌지컬러>

 

왼쪽 소매에 부착된 아디다스 로고는 혹시모를 조난사고를 대비한 은빛 반짝이?라고 하네요.

 

<이케아 leksvik 벽행거 걸린 아디다스 키즈 롱다운>

 

제가 구입한 아동롱패딩 아디다스 키즈 롱패딩은 롯데아울렛에서 구입한 만큼 가격도 저렴해요.  매장에서 슬쩍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최저가보다 좀더 저렴하길래~ 아싸~!!하며 바로 구입해왔답니다.  

 

요즘 점퍼 하나 두개로 겨울을 나는 아이들은 드물죠.  우리 아이도 패딩이 이미 4개나 있지만, 그중에서도 올 겨울 가장 사랑받을 뜨~끈 뜨~끈한 패딩이 될 듯합니다.   이상 아디다스 키즈 롱패딩 후기를 마칩니다.

 

- 이케아 벽행거 Leksvik 화이트 옷걸이 딸방에 설치했어요 후기사진

- 스팀보이 온수매트 후기 아이방 싱글 구입했어요 2017년형

- 아동 양털점퍼 구입기- 유니클로 플러피 후리스 키즈 화이트 후기

- 초경량패딩 구입기- 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다운 여성용, 남성용 커플 후기

- 구매후기- 겨울가습기 한일 에어미스트촉촉 클래식가습기 인테리어굿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 불필요, 그냥 클릭가능)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