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생활

초등아이 신학기 컴퓨터 미리 장만했어요~ 아이리스 K130, LG모니터 24MP77SM

by 애니 Annie 2016. 11. 19.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초등아이 신학기 컴퓨터 미리 장만했어요~ 아이리스 K130, LG모니터 24MP77SM'에 관한 내용입니다.

*초등학교 딸아이를 위해서 신학기 컴퓨터를 미리 장만했어요.  그동안 엄마 컴퓨터를 슬쩍슬쩍 얻어쓰고 했는데요.  고학년으로 올라가면서 딸아이방에 별도로 놓아준 첫 컴퓨터랍니다. 

 

 

핑크공주 딸아이 방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까지 화이트로 깔맞춤했답니다.  금방 연말이 지나고 바로 맞이할 신학기를 대비해서 구입한 초등 딸아이의 첫 컴퓨터 구경해보아요.

 

<아이리스 K130 게이밍 키보드>

 

키보드는 엄마인 제가 골랐답니다.  화이트 키보드로 검색해보니 IRIS 아이리스 k130 레인보우 키캡 키보드, 이 제품이 가격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예뻤어요. 

 

<아이리스 레인보우 키보드 키캡 교체>

 

추가로 들어있는 레인보우 색깔의 키캡들이 있어서 고장나거나 할 경우 교체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이쁘니까요~. 




<여성용 예쁜 키보드로 딱~ 레인보우 K130 화이트 키보드>

 

<아이리스 k130 레인보우 화이트 키보드>

 

키보드 키캡 교체방법을 알려줬더니 혼자서도 잘 하드라구요.  아이리스 키보드 구입전에 후기를 검색해보니 타자감이 괜찮다고 했는데 역시나 무난한 타자감!  사실 초등아이응으로 가성비 생각해서 구입했어요.  과자나 음료를 흘릴 것이 분명하니깐요 ㅎ

 

<LG모니터 24MP77SM IPS 무결점 투명 지지대>

 

화이트 핑크 공주방에는 검정색 모니터는 안어울리니 베젤이 실버색상인 것으로 선택했어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모니터의 기능도 우수한 것으로요.  LG모니터 24MP77SM IPS는 상하좌우로 넓은 광시야각 ips패널이라서 일반 모니터와 달리 옆면이나 위 아래측에서 모니터를 볼때 왜곡현상이 없다고 하네요. 

 

<LG모니터 24MP77SM IPS 내장스피커 깔끔한 베젤>

 

 IPS 패널이란!  쉽게 말하자면,  침대에 누워서 영화를 보거나 할때와 의자에 앉아서 볼때와 화질의 차이가 없다는 뜻이래요.  남편이 적극 추천해줘서 구입한 lg모니터랍니다.  어쨋든지간에 모니터는 lg 엘지!가 짱 아닙니까? ㅋㅋ. 스피커내장 스피커라서 더 괜찮구요.  착한가격 20만원초반대!




 

어떤가요? 화이트 책상에 어울리는 초등 딸아이의 첫 컴퓨터~ 깔끔하죠?

 

 

컴퓨터를 새로 들였다고 친구불러서 며칠째 같이 게임도하고 노느라 바쁜 딸입니다~.  초등학생들에게 좀비고 마인크래프트가 엄청 인기라고 하네요.  적당한 컴퓨터 사용은 괜찮겠죠? 

 

이상 내돈주고 구입한 아이리스 K130 게이밍 레인보우 키캡 키보드, LG모니터 24MP77SM IPS 무결점 후기를 마칩니다.

 

- 코시 COSY 무선마우스 구입후기 - 귀여운 래빗 M1377WL

- 아디다스 키즈 롱패딩 구입후기 - 초등아이 겨울점퍼 장만했어요

- 이케아 벽행거 Leksvik 화이트 옷걸이 딸방에 설치했어요 후기사진

- 스팀보이 온수매트 후기 아이방 싱글 구입했어요 2017년형

- 겨울가습기 한일 에어미스트촉촉 클래식가습기 인테리어굿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 불필요, 그냥 클릭가능)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