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생활

구입후기 아디다스 스퀘어백팩 AP5827 남학생가방~

by 애니 Annie 2017. 2. 14.

지금 보고 계신 글은 '구입후기 아디다스 스퀘어백팩 AP5827 남학생가방~'에 관한 내용입니다.

* 중학교 입학 선물로 구입한 아디다스 3s 스퀘어 백팩 ap5827 리얼 구입후기입니다. 

 

 

<사진 아디다스 스퀘어 백팩 블랙 Square Backpack AP5827 Black>

 

초등학교 졸업식이 끝나고 백화점에 들려 고른 심플한 디자인의 신학기 남자가방입니다.  개인적으로 벨트나 끈이 주렁주렁 달려있는 디자인을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요.  고르다보니 그냥 무난한 것이 제일 낫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곳은 롯데백화점 아디다스 매장이랍니다.  

 

<사진 아디다스 중학생가방>




2월 둘째주는 졸업시즌인인 만큼 백화점에 방문하니, 저처럼 졸업식을 막 끝내고 온 가족단위의 쇼핑객들이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  특히나 스포츠의류 잡화매장에는 신학기가방을 사러 온 가족들이 많았구요.

 

<사진 남자중학생가방 아디디스백팩 심플한 삼선이 진리지~>

 

 

요즘 중고등학생백팩을 보니 높이가 꽤 높더라구요.  사실 이제야 중학교 1학년으로 입학하는 아들은 키도 크지 않을 뿐더라  다소 마른편이라 너무 큰 사이즈이 가방을 배제하고 나니 딱히 모델이 몇개 없더라구요.   어찌하였던 남자는 블랙이다!!!!라는 생각으로 고른 아디다스 스퀘어백팩 AP5827 블랙.  화이트도 있었지만 이미 품절이라하여...

 

<사진 아디다스 백팩 가방 착샷>

 





U라인으로 시원하게 열리는 가방 전면부와 양쪽 사이드에 매쉬소재의 수납함 그리고 전면부에 작은 지퍼수납함이 있습니다.   소비자가격은 79000원이나 세일기간으로 할인 받을 수 있었습니다.  어깨끈 쿠션으로 무거운 책을 넣더라도 무리를 덜 주게 디자인되어 있어요.  뭐~ 요즘 가방들은 워낙~ 기능이 좋으니깐요.

 

 

<사진 아디다스 트랜드 3s 스퀘어백팩 AP5827 내부>

 

 

어때요 괜찮죠? 남학생 가방중에서는 조금 작은 사이즈에 속하기도 하지만, 초등학생 가방에 비교해보니 크긴 크더라구요.  더 비싼 가방들도 있었으나~~ 여기저기 바닥에 막 던져놓을 것을 생각하면~~ 비싼 것도 필요없으리란 생각에 구입해왔답니다. 

 

다만 아디다스 스퀘어백팩 AP5827  단점? 아쉬운 점이라면 U자형으로 열리는 지퍼의 열림이 곡선을 따라 조금은 뻑뻑하지 않나 싶습니다.  사용하다보면 익숙해지겠죠~~?

 

이상 아디다스 트랜드 3s 스퀘어백팩 AP5827 남학생가방~ 구입후기를 마칩니다.

 

- 공기정화식물 크로톤 키우기 물주기 키우는법

- 구입후기 숨 디어옴므 SUM 37 남성 기초2종세트 리얼후기

- 블루핸즈 엔진오일 교체, 구리 현대자동차공업사 다녀왔어요.

- 남성롱패딩 구입기- 코오롱 패딩 스노우볼 롱 남성 100사이즈 후기

- 초경량패딩 구입기- 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다운 여성용, 남성용 커플 후기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공감버튼 클릭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로그인 불필요, 그냥 클릭가능)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