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와 맛집

세부 드림쇼(Dream show)와 어메이징쇼(Amazing show) 관람기

by 애니 Annie 2016. 9. 13.

지금 보고 계신 글은 '세부 드림쇼(Dream show)와 어메이징쇼(Amazing show) 관람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세부 드림쇼(Dream show)와

어메이징쇼(Amazing show) 관람기

 

  지난 겨울에 다녀온 세부 자유여행으로 다녀온 후기랍니다.  세부 호핑/스노클링과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에 이어 세번째로 포스팅합니다.  '세부즐기기'라는 카페에서 얻은 정보로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고 온 세부 어메이징쇼 (Amazing Show)랍니다.  가족들과 특히 아이들과 같이 보면 좋다고 소문이 자자했어요.  솔직히 아주 기대는 안했지만, 지금이 아니면 또 언제볼까싶어서 보게된 공연입니다.  예약업체에서 밴을 끌고 미리 시간에 맞춰 블루워터 리조트 로비로 픽업하러 오셨어요.  극장으로 가는 길에 본 길거리 풍경은 뭐 그냥 우리나라 한적한 시골과 마찬가지로 드문드문 보이는 허름한 상가와 식당들이었어요. 


  어메이징쇼 극장안으로 들어가니 혁혁한 공을 세웠다는 라푸라푸장군 동상필리핀 물소 '카마로(camaro)'가 엄청난 크기로 전시되어 있어요.  아이들 화장실 다녀오라고 당부한 후 카마로에 매달려 기념사진 한장 찍었어요.  약 1년전에 필리핀 다른 지역인 클락(CLARK)에서~ 관광중에 실제로 카마로를 본 적 있답니다. ㅎㅎ 나중에 따로 포스팅할게요~ ^^*   극장은 생각보다 좁았고요.  99%의 한국인들로 완전 메워졌어요. 

 

가족단위로 패키지여행 오신분들로 보이는데 대가족도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공연 중간중간에 인기짱인 강남스타일(싸이 이미테이션)공연도 있고 일본 노래, 중국노래 번갈아 공연해요.  아무래두 아시아관광객 위주로 공연을 만들었나봐요,  공연하는 배우몸매 굿!  춤도 얼마나 섹시하게 잘 추는지~~ 아줌마인 제가 볼 때도 눈에서 하트 뿅뿅~나올만 했어요.  특히나 아이들은 엄청 재미있었는지 눈도 못떼고,  이 공연에 대해 살짝 귀뜸해주었다가 엄마보다 훨씬 더 날씬하구 이쁘다고 디스? 아닌 디스!까지 ㅠ_ㅠ 당했어요. 어린 아이들 눈에도 미인은 눈에 띄나 봅니다~.

 


   어메이징쇼 끝나구 포토타임~이 있어서 같이 사진도 찍었답니다.  이 쇼의 에이스로 보이는 배우인데 진짜진짜 얼굴도 작고 엄청 이뻐요.  뭐그냥 딱 봐도 연예인급?이라고 할까요.  피부도 어찌나 곱든지~  참, 사진촬영시 팁은 필수이니 사진찍으실 생각이면 1달러짜리 꼭 챙겨가세요 간혹  팁으로 50페소 건네니 배우가 인상을 쓰는 민망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답니다.  하하하 처음이라서요 ^^; 그래도 그렇지요.. 흠. 살짝 급당황!! 했으나 곧바로 100페소를 건네니 바로 방긋방긋~




100페소가 1달러보다 더 큰 돈인데도... (100페소=2500원) 달러를 선호한다고 합니다.  ​극장 밖 대기실에서도 사진촬영 가능해요. 뭐 관광은 기록은 사진이 최고니 아이들이 응하는대로 찍어봤습니다.  아 내 돈 ㅠ_ㅠ ㅎㅎㅎ... 그렇게 하루 저녁은 어메이징쇼 관람을 마쳤구요.

  또 다음날 저녁, 아이들이 또 보자구~~ 졸라대서 간 곳은 세부 드림쇼 (Dream Show)~!!   알고보니 어메이징쇼와 드림쇼는 세부에서 라이벌이라고 하드라구요.~ 라이벌이라고는 하지만,  어메이징쇼가 더 오래된 원조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드림쇼극장은 새로 지은지 얼마 안된터라 건물은 훨씬 신식?!이네요.  쇼관람시 관객이 꽉 차지 않았는데 아무래두 어디든지 원조가 대세고 먹힌다~ 뭐 이런말씀?   드림쇼 극장은 자리도 넓직넓직했답니다. 

 

드림쇼는 전통공연쇼 위주인데다, 드림쇼랑 거의 비슷한 구성이고, 어제에 이어 비슷한 공연을 봐서그런지 살짝 시큰둥한 아이들의 반응을 느낄 수 있었어요.  게다가 눈에 확 띄는 미인 없었다는 조금은 슬픈 사실도요. ㅎㅎ 포토타임때도 시큰둥해하길래 촬영도 생략하고 마리바고 리조트로 바로 귀가했답니다.   지금까지 세부자유여행 어메이징쇼와 드림쇼 후기였습니다. 

 

▶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후기 (http://redhairanniestory.tistory.com/13)

▶세부 스노클링/호핑 후기 (http://redhairanniestory.tistory.com/5)

▶세부 가이사노 그랜드몰 쇼핑, 알레그로식당 후기(http://redhairanniestory.tistory.com/32)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고요^^*

반응형

↓ 이 글 공유하려면 ↓

facebook twitter naver band kakaostory kakaoTalk


↓ 구독하려면 클릭 ↓



댓글